스팀 몬스터에게 보팅 받아보기

in #kr6 years ago

image.png

스팀 몬스터에게 보팅받는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귀찮니즘에 미루고 미루다 오늘에야 시도해 봤어요.이런거에 익숙치 않아 할 수 있을까 했는데 @ayogom 님의 스팀몬스터에게 보팅을 받아보자. 포스팅을 보고 따라하면 정말 쉽더군요.에이요곰님 감사합니다^^

그럼 스팀몬스터에게 보팅을 받으려면 스팀몬스터에 관한걸 서야하죠.다행히 어제 @lucky2님의 나눔 이벤트로 받은 부스터팩 하나를 조금 전 열어봤지요.골레가 뜨길 바랬지만 역시나 레벨업 할 용사들이 나왔네요.

Screenshot_20180911-184814.jpg

이제 스몬에게 보팅을 신청해 보겠어요.스몬 하시는 분들은 꼭 스몬에게 보팅 받아보세요^^

스몬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스팀몬스터 오픈챗방

Sort: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카드도까고 보팅도 받고 ㅋ스몬 가즈아

스몬 가즈아~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twinpapa.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와...왜 저는 스팀몬스터가 보팅을 안해줄까여 ㅠㅠㅠㅠ

차근차근 다시 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어려울것도 같지만 낼 한번 시도해 봐야겠어요 ~

따라해보심 어렵지 않아요.시도해보세요^^

오~~ 재미있겠어요...
저도 기회가 되면 시도해보고 싶네요~~

카드까다가 용돈이 줄줄 샜어요^^;;

이런~~ 그런 함정이 숨어있군요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레어나 에픽이 두장 나오면
그래도 겐찮은 거래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잘 모름 ...^^*

맘은 레골이 떳음 합니다^^;;

스몬이 보팅도 해주는군요.^^

쏠쏠합니다~^^

일석이조!!
ㅎㅎㅎㅎㅎ

완전 꿀~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