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간단한 일러스트를 그려주세요(7SBD)

in #kr5 years ago (edited)

미나상 오하요!
다름이 아니라 저 토랙스는
"채용담당자의 우울" 이라는 제목으로,
실제 스타트업 채용 담당자로서 경험한 에피소드를
팩션... 보다는 픽션에 가깝게 연재할 계획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대문으로 사용할 만한 이미지를 스팀잇 금손 여러분께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일러스트를 제작해주시는 금손님께는 감사의 표시로
약소하지만... 7SBD를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만약 할 의사가 있으시다면 밑의 상세 설명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그림은

하루히1.jpg

이 캐릭터 (스즈미야 하루히)를

북두의권 스타일로






183541_1.jpg

이런 식의, 근육질로 표현해서

좀 더 자세하게 말하자면, 머리모양만 원래 캐릭터대로 그리고, 얼굴과 덩치는 북두의권 스타일로 그려서

책상에 기대앉아 고개를 숙이고 우울해하는 모습입니다.

이 때, 옷은 표현 안 해주셔도 되고 (교복이 아닌 그냥 흰 티라거나...)
얼굴도 숙인다는 설정이니 눈코입은 표현 안 해주셔도 됩니다.
대신, "채용 담당자" 라는 문구가 적힌 완장과
리본만 제대로 표현해주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채색은 안 해주셔도 되지만 리본만은 노란색으로 채색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약
머리만 원래 캐릭터. 몸은 북두의권 스타일.
채색 및 다른 디테일은 생략하되
채용담당자 라는 문구의 완장과, 노란색으로 채색한 리본만 표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도움 주시고자 하는 생각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누가 꼭 좀 그려주셨으면 좋겠네요...ㅠㅠ
금손 여러분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기쁜 소식!

그려주신 분이 바로 나와주었습니다^0^

심지어 완전 취향저격!ㄷㄷㄷ

당첨되신 @nalumsiss님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소정의 스팀달러를 송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의 열화와 같은 성원(?) 감사드립니다^0^

Sort:  

벌써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색만 들어가면 끝이네요.ㅎㅎ 인정!!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원하던 대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메일 알려 주시면 원본 보내 드리겠습니다.

확고하다 확고해... (끄덕끄덕)

제 취향은 확고하죠... 존중입니다 취향해주세요!

좋은 그림 얻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네 좋은 그림을 얻게되어 참 행복하네요^0^

왜 하필 북두권입니까!!

존중입니다 취향해주시죠

ㅋㅋ거 취향 참ㅋㅋ

Congratulations @torax!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