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댓글]2018. 7.27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잡담

갑자기 바쁜 빵셔틀일이 생기는 바람에 오늘의 댓글 포스팅을 이제서야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갈굼 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받다 보니 탈모 의심까지 했는데... 다행히 탈모까진 아니었던 것 같구요.

그러던 와중

$0.02 미만 댓글 보팅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소스코드 분석으로 해답을 찾다라는 글을 봤는데 충격과 공포더군요...ㄷㄷㄷ

문과라 자세한 건 모르겠고...(문송합니다) 핵심적인 부분은 0.02$ 이하 보팅은 보상이 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흠좀무

그래서 앞으로는 댓글에 0.02 이상이 찍히도록 보팅하고, 대신 댓글의 원래 포스팅에는 상대적으로 미약한 보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ㄷㄷㄷ

그동안 보상 못 받으신 분께는 심심한 사과를 드리는 바입니다.

[오늘의 댓글]2018. 7.26

1.

@lekang님의 ㅋㅋㅋㅋㅋㅋ 님들 죽을때까지 닭가슴살만 먹고 돈 원하는대로 받기어떰 포스팅에서 @smartbear님이 작성하신댓글입니다.

르캉님은 평소 좋은 포스팅 많이 하시는 분인데 이런 잡담 포스팅을 올리게 돼서 좀 송구스럽네요... 근데 워낙 댓글이 감명깊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포스팅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합니다.

078.png

@torax : 상당히 화가 많이 나신 것 같더라구요...ㄷㄷㄷ 힘 내시기 바라구요


그런데 이때...!!


유유히 나타난 한 현자의 주옥같은 말씀



079.png

@torax : 그에 감명받은 군중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데...
(아이디는 모두 언급하면 귀찮아서 실례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서(=귀찮아서) 가렸습니다.)



080.png

@torax : 너무 격렬하게 감명받은 한 중생은 그저 ㅋㅋㅋㅋㅋㅋㅋ라는 말 밖에 나오지 않았다고 하는 전설이 있다... 이 와중에 충무공 등장하시고?


아무튼 생존과 신념, 대의, 쾌락과 진정한 행복에 대한 고찰과 통찰력, 그리고 삶이란 무엇인가라는 근본적인 의문에 대한 통쾌한 해답을 제시해 주는 그런 빤타스틱한 명언이 아니었나... 라고 생각합니다.





아차상 - @aaron2020jeju님이 작성하신댓글입니다.

@smartbear님께서 빤타스틱한 명언을 해주셨다면 @aaron2020jeju님께서는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대화.

082.png

@torax : 호주는 천국입니까?


2.

@dj-on-steem님의 [탐구생활] 집을 보고 집 주인을 알아봅시다. (feat. 구글신, 당신이란 대체...) 포스팅에서 @zzing님이 작성하신댓글입니다.

포스팅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합니다.

083.png

@torax : 역시 알파고의 힘은 위대하군요. 인간의 한정적인 지식 습득의 지평을 넓혀주기 위해 전혀 다른 검색 결과를 보여줌으로서 강제적으로 잡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해주다니... 암튼,
본인 스스로 능력있는 인간 지성을 모셨다는 부분이 좀 거시기 하지만... 실제로 지성 있어 보이니 패스해 드리겠습니다. 저걸 어떻게 다 아셨을까?ㄷㄷㄷ
여기에 달린 댓글

댓글의 일부를 발췌합니다.

084.png

@torax : 파브르 인정.


3.

@joyvancouver님의 [팔로잉 파티] 스팀잇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포스팅에서 @room9님과 @maikuraki님이 작성하신댓글입니다.

포스팅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합니다.

085.png

@torax : 상당한 개드립 실력자를 발견했네요. 이 분 글은 특이하게도 삭제선 쳐진 부분이 겁나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삭제선 쳐진 부분만 보세요 나중에 이 분의 드립력을 한 번 천천히 살펴봐야 겠네요.
ps. 깨알같은 내 머리속의 지우개 드립... 후훗. 웃겼어.

9889d9dff7e78bf6a4eb72eeb42d75b8.jpg

그리고 달린 댓글

087.png

여기까진 무난한 댓글이군요...

그런데 이때!

089.png

닉네임이 방...구... 라니...

혹시...

i19880031.png
@torax : 혹시 이런 의미의 닉네임이신지...? 똥꾸까지 붙이다니... 업그레이드?
@room9 : 아닙니다만...-_-
@torax : 아니면

maxresdefault.jpg

@torax : 이런 걸 말씀하신 건지...? 방귀 대장 임명?
@room9 : 아니 아니라고! 심지어 그냥 방구도 아니고 자꾸 뭘 붙여서 생각하는 거냐.....-_-!!






41_00008_sangvv.jpg
@room9 : 이 빵꾸똥꾸야!!!!!!!!!!(분노)
@torax : 죄, 죄송합니다;; 그, 그럼... 이건...





2323F53953028AD109.jpg
@torax : 이건 어떠세요?





jjNZ.jpg

@room9 : 짜아악 짝 짜악
@torax : 죄... 죄송합니다... 갸아악ㅠㅠ!!

.
.
.
30분 뒤
야무치1.gif

.
.
.

f926a7eb8b410f84f155d14c72ec5941.jpg

여담

이거 어째 포스팅을 거듭할수록 원래 취지와 다르게 흘러가는 듯한 느낌은 뭘까요...?
2213233A559618680A.png
이런 느낌이랄까...
반성하고. 차마 쓴 걸 날려버릴 결단은 못 내리고ㅠㅠ 다음번에는 제 개드립은 철저히 줄여서, 소개하는 포스팅과 댓글이 더 주목받을 수 있도록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

Sort:  

알람이 떠서 와봤는데 멘션은 수정하신 것 같지만 글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것도 함께 보시면 좋을듯: https://steemit.com/@blockchainstudio/vote-unvote-voting-power-reputation

ps. 이제보니 이게 댓글을 모으는 시리즈 인거 같네요^^ 재미있는 컨텐츠 감사합니다ㅎㅎ

포스팅 제목으로 링크를 달아놓아서 그런가보네요^^
걸어주신 링크 들어가봤는데 매우 유용한 정보네요. 감사드립니다^0^bb
ps. 칭찬 감사드립니다 * ^0^ *

저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따르겠습니당~!
방구...... 기발하십니당~ ^^ 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 아놔 센스짱!!
너 내 동료가되랏!

센스 짱이라니... 그런 칭찬따위에 넘어갈 줄 알았냐 바보녀석!

dssccc.jpg

다운로드.jpeg
윽.. 여기서 원피스매니아를만나다니..

동료가 되겠다는 말을 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동료가 되어있는 듯한 이 기분은...?

662305_2.jpg

이런 짤을 보유하고계시다니.... 존경합니다...

그때 그때 검색합니다...
조로 짤은 유튜브에서 직접 캡처...ㄷㄷ

마이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방구.................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토뢕쑤 내댓글 개썰렁해
웃긴글많을텐데 ㅋㅋㅋㅋㅋㅋㄱ왜굳이
파브르?
파브르?
ㅋㅋㅋ하바나나나나ㅋㅋㅋ

얌얌님 댓글은 없습니다만? ㅎㅎ
그리고 아무래도 글 원문 드립이 재밌어 소개하려고 찡님 댓글을 껴넣은 느낌이네요ㅋㅋ

그것은 저도 린정👋합니다ㅋㅋㅋ디제이님

네 저는 드립을 사랑합니다.
그건 그렇고 이정도면 자화자찬 장인

^^ 그건 아마 그렇지 않을겁니다. 저는 그저 냉철히 필자의 의도를 파악했을 뿐

님은 웃긴 댓글도 많지만 욕이 너무 많아서요 욕쟁이 할머니?
그리고 걱정 마십시오. 주연급 출연인물로 내정되어 있으시니까요^^

저기요.저 말인가요

네...
죄송합니다. 제가 말이 좀 지나쳤던 것 같군요.
할머니가 아니시니 그냥 욕쟁이 새댁으로 정정하겠습니다. 꾸벅(- -(_ _

0.02$ 이하 보팅은 보상이 되지 않는다? 0.02란걸 제가 어덯게 알수 있죠?^^: 뉴비라 그저 모든게 신기한 사람 입니다 삐질 ~

제 그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Steemnow.com/@아이디
여기로 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조그만 계산기 단추 누르면 임의의 스파값에 해당하는 보팅값도 알 수 있어요~

총합이 0.02 이상이면 되는 거니까 포스팅에는 그냥 마음껏 보팅하시면 됩니다.
댓글같은 경우 좋은 댓글 보이면 보팅하시고 저를 불러주세요. 제가 0.02 넘길수 있게 보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 고래가 된 듯한 이 기분

(결국 커피값 쥐어주규 홀연히 사라지신 님이여... 잠 잘 시간을 쪼개서 써보도록 하것습니다 :D 나도 다음에 깜짝 응원해야지!!!!!!!!!!!!!!!!)

오오 불꽃 포스팅을 하시는군요ㄷㄷㄷ 이것이 카페인의 힘인 것인가? @.@

토랙슈님이 불타는 손가락에 카페인 기름을 끼얹어준 거지욤 ♨_♨ 헤헤 고마워요!!!!!!

엇!?
진짜요?
0.02$ 미만은 공중 분해되다니 ㄷㄷ

댓글에 찍고 다녔는데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그냥 아껴야겠네요ㅋㅋㅋㅋㅋ

총합이 0.02만 넘으면 되니
좋은 댓글 보이면 보팅하고 저를 불러주세요ㅋㅋ

@torax님 포스팅에 댓글들이 장난아니군요..일하시면서 스트레스 너무 받지 마시고 스팀잇하시면서 조금이라도 쉬어가는 기분 가지시길바랍니다.

네 항상 감사드립니다^^

ㅋㅋ 이런 컨텐츠 신박하고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57.58
ETH 2345.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