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잉 파티] 스팀잇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아무래도 스파도 약하고, 한국에 살지도 않는데 한글로 활동하다 보니, 스팀잇 사상 최고의 팔로워 보유자는 어려울 거 같습니다. 당연한 걸 '아무래도'라니….

그래서 그럴 바에, 차라리 제가 따라가 드리라. 그래서 제가 미처 팔로우하지 못한, 자주 활동하시는 분은 아이디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이거 마시고 우리 사귀는 거다 열심히 따라다니며 가끔 큰 도움이 안 되지만, 전심 전력으로 0.01짜리 업보트도 하겠습니다.

기왕이면 자주 활동하고 계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그냥 기념으로 캐나다의 독특한 랩 하나 선물로 드릴께요. 사실 캐나다 정부가 저 같은 국민이 낸 세금으로 갈아 만든 노래

http://a4.g.akamai.net/7/4/243144/v1/228786ns.download.akamai.com/228786/http/audio/PARKS_CANADA_-Ready_to_Go-_Naya_Ali.mp3

위에 노래는 아래 광고에 사용됐습니다. 개인 감상용으로만 쓰시고, 상업적 이용은 안 됩니다.

쇼 유어 아이디~ 파티 퓌플~ 생유~



스팀을 달려보자~ 즐겁게

Sort:  

룸나인 님을 오늘 부터 따릅니다. 9호 사세요?

아니요. 한층에 한 가구만 있는 주택에 삽니다. 9번방은 자주 쓰는 모임대여공간 방 번호에요.

방구아닙니까? ㅋㅋ

흥칫뿌웅~

ㅋㅋㅋ 임금님귀는당나귀귀!

오늘 부터 따릅니다~. 반갑습니다~ 그런데 아이디를 자주 뵌 분 같아요. :)

ㅎㅎ 전 팔로잉이 되어 있네요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예... 사실 팔로우 하면서 많이 고민했어요. 맛있는 음식 사진을 많이 올리셔서... 8800km 떨어진 곳에 사는 교포 침샘을 농락하셨어요. ㅋㅋ 어휴... 이 복수를 어찌할까요. :)

전에 항공권 좌석글에 반해서 따라다니고 있었습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부탁드려요.

앗 ㅋㅋㅋ 감사합니당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treemar
스팀잇 5일차 입니다.
첫 글 쓰기 전에도 근 한 달을 공부했는데, 아직도 좀 어렵네요. 소통하는 것조차 갈피를 못잡고 있다가 이 글을 보게 되었어요. ^^ 이렇게 한 분씩 인연을 쌓아 나가고, 관심사를 공유하면 되는거겠죠?
어렵지만, 재미납니다 ^^

제가 한 방법은 kr 태그로 올라온 글을 매일 읽고, 10분 정도 업보트+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리고 매일 한 편씩 글을 써서 올렸구요. 그랬더니... 아직 플랑크톤이랍니다. ㅋㅋ 네 반갑습니다.

아이쿠~ 플랑크톤의 ㅍ도 안 되는 저랍니다. 열심히 쫓아가 볼게요 :)

안녕하세요.언제나도움이되는 출석부를 이용해주세요

그렇죠. 뉴비 님들에게 출석부와 #jjangjjangman 은 성장동력입니다. :)

짱짱맨은 다른 분들이 쓰시는 거 봤는데, 출석부는 첨 들어봤어요. 이렇게 모르는 게 많습니다, 제가. ^^;
출석부랑 짱짱맨 찾아보고, 슬기로운 스팀잇 생활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whee
전 이미 팔로우 했지만ㅎㅎ
앞으로도 자주뵈어요:)

오후 10시쯤에 봤습니다. 삼겹살 굽는 소리를 굳이 동영상으로 들려주신 분이군요. 훗~ 삼겹살은 캐나다에도 있습니다만, 그 칼칼해뵈는 맛난 고기집 찌개 때문에 ... 어휴... 감사합니다. ㅋㅋ

@maikuraki입니다. 잘부탁드릴게요!

낮설게~ 왜 이러세요. ㅋㅋ

흠칫;; 본인 광고중이였습니다. 모른척해주세요 ㅋㅋ

네.... (모른척)

저 이런 병맛개그감 엄청 좋아합니다. 자주 해주세요. 파리피플~

아재 개그인데 많이 격상시켜 주셨네요. 따라갑니다. :)

저도 손들어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63.20
ETH 3078.6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