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님들 죽을때까지 닭가슴살만 먹고 돈 원하는대로 받기어떰

in #busy6 years ago

후욱후욱 쒸익쒸익
왜이렇게 화나지 오늘 1000Kcal밖에 안먹어서그런가
나 근데 진짜 아무리 돈을 줘도 닭가슴살만 먹고는 못살거가태
막 저번에 에쿠스처럼 5만원짜리 막 뿌리고 다녀도
교촌핫레드나 네네뿌링클 글렌피딕 곱창 이런거 못먹으면 돈 아무리 벌어도 사는게 사는게 아닌듯

졸립당 ㅎㅎㅎㅎ 타ㅣㄴ수화물 적게먹으니 머리 안돌아감 ㅎㅎㅎㅎㅎㅎㅎ 사람들 댓글달다 뻘한 소리만 할거가태 안녕!!!!!

Sort:  

관련된 명언이 있죠.
"고기와 밀가루를 먹지 않으면 오래 살 수 있다. 그런데 고기와 밀가루를 먹지 않으면 오래 살 이유가 없다."

키야...레알킹갓띵언ㅇㅈ

고기는 그렇다 치지만 밀가루는... ㅎ

ㅋㅋㅋㅋㅋㅋㅋ

오 대박 명언입니다. ㅎㅎ

킹갓엠퍼러제너럴마제스티충무공명언마스터공작프레지던트 띵언 ㅇㅈ합니다 그래도 좀 다이어트 하고 나면 앞으로 잘살수있겠지

굳이 닭가슴만 먹을 필요가..? 소고기, 돼지고기에도 지방 적은 부위 많은데. 그리고 오리고기 기름은 닭기름보다 몸에 좋고. 그저 우리나라에서 닭가슴살을 먹는 이유는 그게 싸기 때문.. 그러니까 형 여러가지 고기 먹어도 돼.

오리고기... 비싸자너.... ㅠㅠㅠㅠㅠㅠㅠ

  1. 싼가?
  2. 소포장이 되는가?
  3. 얼려놓고 오래 먹을 수 있는가?

아 근데 오리고기는 ㄹㅇ 괜찮을듯 다이어트 오리고기는 한번 찾아봐야겠다 조언땡쓰!!!

우리나라에서 닭만 먹는 이유는 닭이 싸서라니까. 호주에선 보디빌더도 닭 안 먹고 소 먹어. 거긴 소가 싸거든. 나는 무항생제 닭가슴살과 냉동 오리고기를 덕용으로 사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돌려가며 먹어. 가끔 마트에서 돼지 앞다리 족발도 사다 먹고. 단백질은 다양하게 섭취하는 게 좋아~ 형 다이어트 성공 기원!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나는 닭가슴살을 좋아해서~
치킨 먹을때도 가슴살부터 먹는데~
닭가슴살 먹으면 돈두 준다고?
일단 5만원만 줘봐~
일주일동안 닭가슴살만 먹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리얼???? 진심 대단하다 닭가슴살을 좋아할수있다니....

네네 뿌링클이 저번에 먹은 그건가??? 그 노란거?? 엄청 맛있던 그거 ?
곱창은 곧 먹을 수 ㅣㅇㅆ자나 그것도 4인분 먹을거라며 ㅋㅋㅋ 좀만 버텨!!!!!!!!

곱창이다곱창!!!!! 4인분이다!!!! 마구 먹는ㄴ다!!!! (지금까지 먹은 칼로리 400칼로리

와구와구!

먹는 재미를 포기할 순 없으니. 닭가슴살만 먹고 살기는 포기하는걸로 ㅎㅎ

아무래도 포기 불가능.... 저걸 어떻게 포기해....살아도 사는게 아녀...

I followed and up votes you. please followback @huanmv

난가능!!!!

ㅇㅈ.. 평생을 닭가슴살만 먹고 어떻게 살아 ㅠㅠ
닭가슴살 만두나, 소세지 , 완자 이런건 먹을만 하던데 ㅠㅠ
대체 식품으로 추천해애..ㅠㅠㅠ 힘내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00.18
ETH 2610.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