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맡으면 살빠지는 이것은?

in #kr7 years ago

기름진 음식 칼로리가 신경 쓰이시나요?


이제 명절 연휴도 막바지로 접어들고 있지 않나 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름진 음식 먹으면서 아무래도 칼로리 섭취에 관한 걱정 하실 수 밖에 없지 않으셨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그런 걱정 민트로 조금 덜어보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눈치 채신 분들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냄새만 맡는 것으로도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하죠.



페퍼민트 냄새만 맡아보세요!


한 대학에서 진행한 흥미로운 연구가 있어서 건단하게 소개를 좀 해드릴까 하는데요. 간단하게 결과만 좀 정리를 해드리자면


  • 페퍼민트 냄새를 5시간 동안 두번씩 냄새를 맡게 함
  • 냄새를 맡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일주일동안 1800kcal 덜 섭취함



페퍼민트 차 자체로 체중감량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식욕을 억제하는데 있어서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라는 것이 결론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칼로리가 상당히 낮아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적합한 음료라고도 할 수가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효과들이 있는 페퍼민트!


아무튼 냄새를 맡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페퍼민트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이외에도 차로 즐겨드시면


  • 피로해소
  • 졸음방지
  • 피부미용
  • 집중력 강화



등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가 있으니 매일 커피만 드시지 마시고 페퍼민트 한잔씩 하시는 것도 건강 챙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모두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일단 덜 먹어야겠죠 ㅠㅠㅠ 명절때 많이 먹을것도 없었지만 조금씩 도움받고 냠냠 먹었습니다..... 또 열심히 움직여야 겠죠 ㅠㅠ

그렇습니다 일단 덜 먹어야..ㅋㅋ
페퍼민트의 작은 도움이라도 받아 올핸 다이어트를 좀 해야겠습니다ㅠㅠ

다이어트 언제나 화이팅입니닷.ㅎ

오 신기한 사실이네요!
냄새만으로 식욕억제가 되고 체중감량이 되나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몽도 냄새로 비슷한 효과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ㅎ

살빼는법:
먹는게 일정하면 더 운동한다.
운동이 일정하면 덜 먹는다.
ㅎㅎ
좋은정보감사요~

집안 곳곳에 페퍼민트를 가져다 놓아야 겠군요 ㅎㅎㅎ

두시면 좋지 않을까 하네요.ㅎㅎ

페퍼민트에 이런 효과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살빼는데에는 운동으로 신진대사량을 늘려야지 편법으로는... 안빠진데요... 아시는분에게 들음

페퍼민트 차 주문해야겠습니다^^ 연휴에 너무 먹어서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페퍼민트 향이 식욕을 떨구나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94
ETH 2621.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