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 인사 및 자기소개 (부푼꿈을 안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스팀잇에서 첫 글을 쓰게 된 씽크-빅 입니다.

저는 세상을 다양한 면에서 바라보고, 본질을 이해하는 데에 관심이 많습니다.

여기에 더불어 우리 사회가 어떻게 하면 더 나아질지에 대한 고민도 함께 하는데요.

  

스팀잇을 처음 알게 되었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준비하고 있던 프로젝트와 비슷한 점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가상화페와 연계되는 부분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준비했던 프로젝트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글을 쓰고, 읽고, 추천하는 등의 모든 활동에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블로그나 SNS를 이용하여 수익을 내고 있죠.)

이러한 활동에 대해 보상이 제대로 주어진다면 글의 품질이 좋아질 거라고 생각했고요.

일부 북유럽 국가들이 실험하고 있는 기본소득을 정부가 아닌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달성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날이 오면 인터넷 세상은 좀 더 풍요로워 질 것이고, 기본 소득의 발생으로 인하여 사람들은 각자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열중할 거라고 믿었습니다. 

더불어 여유가 생긴 사람들은 정치에 대한 관심 또는 참여도가 올라갈 것이고, 이로 인해 따뜻한 세상이 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생각으로 조금씩 준비하고 있었는데 스팀잇을 만났네요.^^

 

 

스팀잇을 만나다...

프로젝트를 준비하던 중에 스팀잇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매우 반가웠습니다.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이 세상에 많구나.’ 

‘그들과 함께 하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바랬던 꿈을 꼭 내가 주도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뜻한 세상이 올 수 있다면 열심히 참여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이렇게 저는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고,


읽는 이에게 

“유용한 글, 마음에 와닿는 글, 감동을 줄 수 있는 글”

제게는

“쓰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글, 내 마음에 쏙 드는 글, 쓰고 나니 뿌듯한 글”

 을 쓰고 싶습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솔직한 아니 냉정한 피드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피드백을 통해 보완해야 될 부분을 알 수 있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함께해요. ^_______^

Sort:  

Welcome to Steem @think-big I have sent you a tip

Welcome to Steemit @think-big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반갑습니다.

옙 감사합니다~

저랑 아주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을
만난것 같습니다😄👍

제 스팀잇 글의 첫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2-3년전 부터 만들고자 해서
노력했는데 규제가 너무 많아서
핀테크는 한국에서 실패했어요
앱개발도 다 했었어요

저보다 많은 노력을 하셨네요.
실천하는 모습 멋집니다.
벤티님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갑습니다.
뭔가 내공이 느껴지는 분이 오신 것 같네요.ㅎㅎ

제가 거창하게 글을 쓴 것 같네요;;
내공이 많이 부족하지만, 활동하면서 함께 쌓아가고 싶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스팀잇에 대해 배울 것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크... 가치가 정말 멋있으세요. 팔로우하고 앞으로의 행보 지켜보겠습니다 :) 아 그리고 자기소개글에 kr-newbie와 introduceyourself 태그 추가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별건 아니지만 제가 정리한 튜토리얼이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스타팅 메뉴얼

https://steemit.com/kr/@vimva/steemit-tip-starting-tips

  • 글 에디터로 효과 넣기

https://steemit.com/kr/@vimva/steemit-tip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튜토리얼 정말 감사합니다.
태그도 추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커뮤니티에서 많이 뵙기를 바랍니다 ^^

저도 많이 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99.15
ETH 2428.9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