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스팀티셔츠 나눔 후기(@changkyun07님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티셔츠 나눔이벤트 당첨되었어요!



안녕하세요! @theqqua 입니다.
@changkyun07 님께 스팀티셔츠 나눔받은 후기입니다!
배송은 주초에 받았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정신이 없어서 후기 포스팅이 늦었네요ㅠ_ㅠ

![스팀티셔츠2]
()

저번주에 @changkyun07 님께서 스티머 뉴비를 대상으로 스팀티셔츠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운좋게 댓글을 빨리 달아서 당첨이 되었네요. 하하하
아래는 이벤트 진행 원본 링크입니다.
https://steemit.com/kr/@changkyun07/150sbd
![고래로고]
()

11가지 디자인중에 귀여운 고래모양 스팀티셔츠를 신청했어요.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

오.. 생각보다 로고 프린팅이 너무 깔끔하고 박음질도 잘되어있네요.
![스팀티셔츠]
()

이 자리를 빌어 @changkyun07 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리겠습니다!
자랑스런 스티머로써 잘 입고 다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집 덩덩이 착샷입니다ㅋㅋㅋㅋㅋ 귀엽죠?
![덩덩이착샷]
()

Sort:  

아.....좋으시겠습니다.

제 티셔츠는 언제 오는것인지. ㅠ_ㅠ

오 저는 엄청 빨리 왔었는데 아직 안오셨나봐요ㅠㅠ

아 ,,,저는 아마 다른분꺼로 알고있습니다 ㅎㅎ고래 디자인이 없었거든요 ^^:;너무 예쁩니다 !!

저와 같은 디자인의 티셔츠군요~
잘봤씁니다. 인증글은 항상 좋습니다~

오오 고래티 동지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는 누군가가 스팀티 이벤트 해달라고 요청을 해주셔서 스달받고 해준 것 뿐입니다~^^그분이 누군지는 밝히지 말아달라고 하셔서...제목에 제 이름까지 있으니 되게 민망하네요.ㅋㅋㅋㅋㅋ

오 처음 안 사실이네요. 어떤 분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나눔 하신 분은 @changkyun07 님이니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

I recently started following you, and your posts are awesome :) keep it up! @ronaldmcatee

우앙 축하드려요~~^^
카페에서 보고 놀러왔어요~팔로우+보팅 하고 가요^^
시작한지 얼마 안된 새내기입니다. 맞팔 해주시면 감사해요~(^^)(__)(^^)

Congratulations @theqqu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54.36
ETH 3507.5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