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봤어요! 카페에서 보고 왔습니다.
흥하길 바래요 타임슬립 조아요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좋아요 알람이 가는 걸 못 지우는 건 페북이 아니라 인스타 아닌가요, 아마 저랑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듯

재밌게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페북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작업 푸쉬 단위가 십단위 씩 차이 나는 거 같은데 좀 확인해보시겠습니까?

덕분에 수정 잘 했네요 감사합니다!

재미있네요... 기대....

재밌으셨다니 좋네요!

오오! 이제 스팀잇에서도 연재하시는군요! 미약한 스달로 작업 푸쉬해봅니다 :)

푸쉬 감사합니다! 극 재밌게 읽었어요:)

재밌게 읽었다니(볼 붉그레)

이욜 주 2회! 이욜!

라임 맞추시는건가요 ㅋㅋ

Congratulations @teaxe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잘 봤어요^^ 잼나용 ㅎ

재밌으셨다니 좋네요 ㅎㅎ

담편 궁금하네요. 커피 한 잔 값이라도 드리고 싶은데 지갑에 1SBD가 채 안 되네요. 있는 돈이라도 보냅니다. 아.. 스팀으로도 보낼 수 있군요~

액수가 중요한가요 ^^(중요하다고 생각중 ㅋㅋ)

액수 중요하죠. ㅎ 조만간 대중에게 이름 알리며 대박치실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심리학자 말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ㅎ

저도 택슨님이 곧 대박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중간에 여백이 너무 많는듯합니다.
내리려니 손가락이 아파요^^;;-
태클은 아니고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에
글을 올려주신거라 그냥 한마디 해봅니다^^;;;담엔 안할게요.
엄청 재미있게 봤어요^^)

피드백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4~5화 부터 여백을 줄였다가 다시 늘렸던 기억이 나네요.)
다음에도 피드백 부탁 드려요 ㅋ
재밌게 보셨다니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85.06
ETH 3440.6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