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상상력릴레이] 스팀잇 역사박물관, 스팀잇 예술의 전당-쿠쿵~!

in #kr7 years ago

공항철도 타고 오랫만에 한양 나가는데 @ lovehm1223님이 전화가...아니 댓글로 강제소환 명령을 내렸다.
공문서: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지요.
타타님께 숙제를 드렸습니다.

헉....내가 그님 집앞에 주차라도 했나? 약간 부르르 떨고 나서 달려가보니-러브흠1223님이 내게 전속력으로 달려오고 있다! 바통을 내밀면서!!!

얼결에 받고 보니 상상력릴레이란다. 고개 들어보니 먼저 뛴 계주 선수들이 날 부라리고 보고 있다.
아 예 달릴게요. 달려야죠!
마법.jpg


스팀잇마을은 속도가 특장점이다. 친목의 스피드도 빠르고 협력의 속도도 현실세계보다 훨씬 빠르다.
노력하기에 따라서는 성공자가 되는 기간도 바깥 세계에 비해 몹시 빠른 편이다.

그래서-기회의 나라며 스팀잇 드림이 가능한 것이다.
그런데---약점은 뭘까?

모든게 흘러지나간다.
없어지는건 아니지만-흥미의 뒤안길로 사라져 간다. 블록체인은 영원한...블랙홀!
블랙홀 속에도 모든 기록은 남아있다. 하지만...누가 그걸 봐?

뭔가....상설 전시관이 필요하다. 흘러지나가는 삶을 붙들기 위해 사진이 존재하는 것처럼-
그럼 어떤 전시관?

우선 스팀잇 역사박물관-스팀잇이 시작이 언제며 누가 첫 맴버고...누가 아이디어를 냈으며.....어떻게 발전해왔고....한국 스팀잇의 시작...주요인물...이런거 얼마나 닫혀있는가? 나만 모르는건 아닐 것이다.

그 다음 장르별 예술박물관이다.
서양화 동양화 묵화 서예 조각 도예 만화......
즉, 이제 스팀잇이 도시의 성격을 띠려면 그런 것이 필요하며 지나가는 행인이나 신입들도 그 곳에 들어가서 필요한 지식도 얻고 정신적 휴식도 취할 수 있게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헉헉~~~~~~~~~~~~~~~~~~다음 바통!
@venti 님~! 받아 줘요~~~~~~~~~~~~~~~~~~~~~~~~~~~~~~~~~~~~~~~~~~~~^^

Sort:  

Your post is very interesting, I like this post, hopefully andavmemberikan or present this exciting and fun post post is very amazing in my opinion although simple but you have succeeded in making perfect, terimakasi you have shared here now I have followed you, good job

오 전시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필요하고 중요한 정보가
모여있으면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 어려움을 많이 덜 것 같습니다.

그죠? 쿠보님 이 좋은 아이디어랬어~!^^~~~~~~~~~~~~

공항철도에 처제하고 동서가 근무해요. 방송도 한다는데 어쩌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수도..ㅎㅎ

아 그렇군요.ㅎ gourry80님은요?

저는 평일엔 과장, 주말엔 사장(이라고 쓰고 무급 주말알바라고 읽음..ㅠㅠ) 생활을 하고 있지요 ㅎㅎ

하이고 그럼 쉬는 날이 없으시겠네요!

I can see the Black-hole in peoples heart ^^

ah! really?

와... 좋은 생각이십니다. ^^

지금 개발과 테스트 운영이 되고 있는 스팀kr 이나
각종 서드파티 웹, 앱 들이 쭉쭉 등장할테니
전시관 올리는 것도 얼마든지 가능하지요. ㅎㅎ

무무슨 뜻인지 모르겠지만(서드파티웹...) 좋은거죠? 많은 것이 가능해지겠죠.
속도와 유연성도 필요하지만 때론 견실하게 기댈 수 있는 벽도 필요한가봐요.

Congratulations @tata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저도!! 저 전시관이 필요해요 ㅎ

보는 용도로요? 아니면 전시할 내용도 있나요?

보는 용도요!! ㅎ

굿 아이디어
역사박물관은 반드시 필요하지요.
스티미언 들의 보석같은 포스팅을
그냥 묻어 두면 아깝기도 하고
스팀의 미래를 밝히는 빛을 가리는 격이라
역시 타타님 한 건 하셨습니다.
근데 이 허전한 느낌은 뭘까
아무리 눈 비비고 봐도 문학은
으 읍 네에

예술의 전당에 당연히 문학은 필수입죠! 네네 ^^;;;

헤헤 ^^ 저의 숙제를 너무나도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타타님이시라면 잘 받아주실듯 했습니다. ^^
러브흠이라는 제 명칭이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스팀잇 역사 박물관은정말 생겨야 될듯 합니다.
저도 앞전에 행해졌던 일들을 모르고알고싶듯이..
이렇게 빠르게 변화하는 스팀잇에 꼭필요한 아이디어가 아닌가 싶네요.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타타님. ㅎㅎㅎㅎ

러브흐음님!^^ 나중에 스팀잇 박물관 생기면 거기 초석에 우리 이름 새길까요? 러브흠&타타.....님의 댓글로 이미 오후는 행복의 기운이 낭창하게 흐릅니다. 행복하세요!^^

ㅎㅎㅎㅎㅎ 타타님의 아이디어이시니 당연히 그렇게 해야죠 !!!!
상상만 해도 즐겁습니다.
저또한 타타님께서 댓글을 달아주시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혹시 온라인 서예교실이 열린다면 저도 껴주세요.
제 취미가 없었는데.. 배워보고 싶습니다.
한문도 너무 모르는 무지한 1인입니다.
한문도 배워서 아들과 같이 공부하고 싶어요.

와.........러브흠님이 제게 서예를? 갑자기 온라인서예가 급 땡기는데요?
글찮아도 이선무님이 스팀잇서예과외를 제안했어요. 소개할 사람 있다고요.
https://steemkr.com/kr/@tata1/7dp4db 이 글의 댓글에서 서로 이야기 나눴어요. 우선 참고해보시고 연락 주셔도 좋아요.
010-2432-9322 타타 한치선

맞습니다, 저도 생각했던 부분입니다~! 가령 네이버 카페는 공지사항이라고 해서 공지를 내리지 않는이상 계속 볼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이곳은.....어떤일이 있었고,, 누가 처음이고,,, 모두 흘러가죠~!
앞으로 개편되면서 그러한 기능이 생길거라 예상해봅니다.
그리고 태그 #kr-relay 를 삽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릴레이 글은 제가 풀보팅합니다:)
@tata1 님의 고견은 추후 작성할 스팀잇 상상력 (중간)최종 결과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릴레이 글은 제가 풀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05.60
ETH 2641.3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