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달을 스팀으로 바꾸는 너무도 편리해 보이는....ㅠㅠ;;;;

in #kr7 years ago

캡처_2017_12_10_17_58_39_767.png
월렛에 보면 스달을 스팀으로 컨버트 하는 곳이 있죠?
그걸 눌러서 오늘 7800원에 해당되는 스달을 열개...10스달을 스팀으로 배불리 바꾸자고 클릭!!!

그 순간 저는 얼마를 손해봤을까요?
스팀월렛에선 1스달은 무조건 1$로 친다는군요. 으이그.....

여러분 저처럼 이렇게 허망한 데서 손해 보지 마셔요.ㅠㅠ

조상새20.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헉!
이거 사실인거죠?ㅠㅠ
어떻게위로를 드려야 할지요ㅠ

덕분에 여러분과 같이 새로운 사실을 알았다면 다행이죠. 고맙습니다.^^

또륵 ...ㅠㅠㅠㅠ

고마워요. 희재님 오늘 처음인데 자주 뵙기로 해요. ㅠㅠ

역시 타타님은 문인이셔서... 괜찮습니다!!!ㅎㅎ 저같은 문과생 출신들한테는 블록체인이든 뭐든 모든 용어들부터 뭔가 핸디켑이 되는듯요ㅜㅜ

글게요.^^ 이렇게 조문 와주셔서 감사드려요 지누킹님 ^^힘이 되네요. 아쟈!!!

계산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I'm not sure about calculation.

아이고...ㅠㅠ 힘내세요!!

이렇게 와주셔서 제가 힘이 나네요. 투엘브님 수익 열두배로 내시길!!

왜 이런글은 눈에 쏙쏙 들어오는지...
컨버트 기능은 안쓰고 마켓에서 빗코나 이더로 바꿔 국내 거래소에서 매도하는 방법만 쓰거든요.
타타님께는 뼈아픈 경험이시지만... 하나 배우고 갑니다. ㅠㅠ

그렇군요. 그 과정이 복잡해서 그랬는데...좋은 경험 되었습니다. 고마워요 노아님!^^

1.내부마켓 2.컨버터 3.셀/바이 -블럭트레이드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ㅎㄷㄷ 수익률이... ㅠㅠ

낙관하고 싶네요!^^

네 수익률이 높네요! 긍정적으로!

ㅠㅠ정말 안타깝네요 ㅠㅠ
힘내세요!!

아쟈! 우리 같이 홧팅해요.

예엣? 설마!
그럼 지갑에서 전환하는건 스달이 1USD이하일 때 이를 보상해주기 위한 것이군요!

그런가봐요. 그러니 처음 그런거 송금하거나 할땐 꼭 1스달정도만 해보는게 중요하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