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e1042님의 수호천사

in #kr7 years ago

스팀잇마을에 오신지 2개월이 넘었는데 @bree1042님을 모르신다면 당신은 간자일거에요. (간자=간첩의 우아한 표현^^)
아직 친구가 아니라면 서두르세요. 나중에는 친구를 가려받을지도 모르니 ^^
그녀는 책을 사랑합니다.
그 사랑이 깊어지면 입력된 책 속의 아이들이 서로를 끌어안고 하나로 통해버리는 일이 일어나죠.
브리님은 그런 분이라고 봅니다. 스팀잇을 통해 문화적 소양을 확장시키고 싶으시다면 브리님 글을 자주 보세요. 그리고 시간남으면 제 것도...^^

그리고 영어!
제 붓툰bootoon시리즈를 영어로 번역해주시는 수고를 해주시고 계시죠. 거기 나오는 온갖 해괴한 표현들을 너무도 맛깔스럽게 직역 의역 초월번역까지 해내는 솜씨는 일반 원어민보다 못하지 않을것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그 고마움을 표현하는 의미로 제가 무엇을 해드릴까요?
이름을 써드리는건 이미 했고...불이.png
활어는 이렇게 써드렸고...

![설레임.jpg]

()그래서 이번에는 아무에게도 해드리지않은 초유의 선물을 해드릴까 합니돠!!!

바로 수호천사입니다. Guardian Angel!

수호천사는 어떤 존재일까요?

나를 지켜주는 존재이기도 하고 나를 성장시키는 도우미이기도 합니다.
제 수호천사도 조만간 밝히겠습니다. 재밌는건 수호천사가 사람형상이 아닌 경우도 있다는 것이죠.^^

브리님의 경우엔 책의 여신이 관여되어 있어요. 그 천사가 자길 밝히길 원한건 아니지만-
다들 아시잖아요? 자신의 수호천사가 어떻게 생긴 누구인지는...^^
나를 지키는 존재가 늘 나와 함께 있음을 느낀다면 외롭지않을 것입니다.
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천샤7.png

follow_tata1.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환상입니다.
부럽고
샘나고
다시 보고 싶고
한 번 더 보고 가야지

애궁 고마워요.^^ jjy님!
가슴 뛰는 칭찬에 광대뼈가 승천할라카네요.^^

이제 얼른 내려요세요.
광대뼈 없으면 어떻게 사시려고
이 다음에 한 번에 승천하세요.
따로 보내지 마시고

tata1님 덕분에 좋은 분 알고 갑니다!

아! 모르셨었군요.^^ 최곱니다. 문자향이 흠씬 나는 분이죠.

앗, 타타님~~~~!!!
고맙습니다! 수호천사를 그려주시다니요. 폭풍 감동입니다. ㅠ.ㅠ
책의 여신이 제 수호천사였군요. 항상 그 존재를 느끼면서 살아갈게요. 전 혼자가 아니니까요!

저야말로 타타님 글 번역하며 많은 걸 배운답니다. 이제 수호천사까지 깨닫게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태평양 너머에서 감동에 북받친 브리 올림! :D

저 책의 내용은 제가 안봐서...만화책인지도 몰라요. 혹시 미래에 간행될 붓툰...?ㅎ

좋으시겠어요. 든든한 조력자(?)와 수호천사가 함께하셔서~ 저도 누군가의 수호천사...아니 조력자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어요~^^

아! 카일님! 스스로 누군가의 수호천사가 되겠다는 그 마음 정말 천사입니다.

역시 사랑이 넘치는 스팀잇! 이맛에 스팀잇에서 해어나올 수가 없네요.ㅎㅎ
브리님의 내공 넘치는 영어 글은 저도 열렬히 애독하고 있죠.
타타님과 브리님의 애정 넘치는 나눔을 보며 저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기위해 노력해야겠다는 의욕이 마구 샘솟습니다.
덕분에 오늘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다.....................이게 생명이 빛나는 이유일거에요.

허걱~~저는 오늘 정말 놀라운 사실을 알고 가네요. 저는 왜 지금까지 브리님이 남자라고만 생각했던 거죠. 글에서 여성적인 느낌을 못 받았는데ㅜㅠ 암튼 저도 브리님과 브리님의 글 완전 좋아해요. 브리님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진정 부럽습니다.

네 엄청 좋아하시네요.^^ 브리님 글에서 여성이 아니보이는건 브리님이 남녀의 스타일을 초월했기 때문이라고 봐요. 즉 약한 티를 벗어났고 징징거림도 졸업했기 때문일거에요.

@bree1042님께 늘 수호천사가 함께 하시길~^^
참고로.. 저는 간자가 아닙니다... ㅋㅋ

인정합니다!^^ 심심하면 우리 쿠킹파파님의 수호천사를 살펴봐야겠네요.^^

우아!! 당장 팔로우하러 가야겠군요^^감사합니다!

네! 실망 절대 안하실거에요.^^ 타.타.보.증.

꺄악!!!! 타타님 너무 멋지십니다!!
@bree1042님 너무 행복하시겠어요~ ^^~ 브리님과 너무 잘 어울리는 수호천사 입니다~ ^^ 천사님 너무 아름다우세요 :) 보는 내내 행복 미소 지어집니다. ^^ 두분 너무 멋져요~ 👍

서클님도 떠올려보시겠어요? 이렇게-

누구니...?
내게 가장 가차운 존재, 넌...?
내 긴 걸음을 따라오던 그림자같은 존재...이제 모습을 보여주련?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8
ETH 2320.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