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하늘 보기

in #kr7 years ago

꾸미기_20171104_190435.jpg

오늘-처남네가 왔으니 그 결에 또 뭘 맛나게 먹어볼까?
뽀인트=탄수화물은 쪼오금! 배를 달래줄 정도만!

꾸미기_꾸미기_20171104_190443.jpg

요것이 윙이라던가...그리고 다리!
오쫌 요리도 맛이잘 벴당가?
여그서 술한잔 아니 땡기면 아니아니되지!
처남은 쏘주! 난 일본주 도깨비들...이던가?

꾸미기_꾸미기_20171104_190446.jpg

남의 살-하면 소 아니던가? 부위는 채끝!
살짝 숨죽일만큼 불기운을 더하고 나머진 싱싱헌 야채로 호위해준다.

꾸미기_20171102_113800.jpg

이렇게 포식을 하고 퍼져버리면?
고대로 살되죠. 그러니 산책합니다.
길만 나서보세요. 저 단풍과 낙엽과....
안에는 별미
밖에선 풍미!

꾸미기_20171102_113823.jpg
그리고 가을은 무슨 계절?
천고마비-먼 뜻입니까?
하늘은 높고 마누라는 살...음...생략!

하늘을 바라보기 좋은 계절입니다.
그것도 단풍물 먹은 잎새들 사이로...

follow_tata1.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w looks its very delicious my friend, i upvote and res

Thanks. friend! It's a cool autumn evening.

where you are a good friend, there is a snow season, where we are not there are just two seasons, I have a new friend post, help ya in the big upvote

I simply love your articles, what great content and quality of posting you offer the community here on Steemit and abroad.

Thank you very much. I'm trying to upload it frequently in Korean and English. Will you watch?

크 먹고나서는 하늘을 봐주는 군요!!!

그렇죠. 땅의 소산을 섭취했으니
하늘의 기운을 마셔줄 차례죠.^^

표현이 정말 좋으십니다
크..

이제 가을 옷으로 완전히 갈아 입은 풍경을 보고 있으면 올해도 얼마 안남았다는게 실감이 갑니다.
하늘 한번 바라봤으니 오늘 저녁은 맛난 걸 먹어야 겠네요.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하늘을 보았으니 맛난 저녁을! 멋지네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셨군요. ^^

사실 음식이야.........언제나 그렇지만 누구랑 먹느냐-가 중요한 듯 합니다.

별미, 풍미...
침흘리며 바라보는 나는 흐미...
가을이 절정이네요! 가지마라 가을아~

가을이 바람을 타고 제 귀에 속삭이는데요?
'난 간적 없어요! 사람들의 마음이 그렇게 흘러지나갈뿐!'

앗 맞네요.
우리가 가을을 잊고 덮어버렸어요..

안에서는 별미
밖에서는 풍미.
너무 멋집니다. ㅎㅎㅎ
가을은 정말 풍미가 넘치는 계절입니다.
단풍이 너무 예쁘네요. ^^

플로라님 댓글에서는 상큼한 자몽냄새가 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