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을 뚫고 미카엘이 보낸 10초 멘트-[천사와 맞장뜨기]

in #kr7 years ago

내가 날씨 더운거 갖고는 거의 엄살을 안피우는데....그래도 이건 좀 심했다.

해.png흐아....
그런데....미카엘-난 믹이라 부른다.
믹이(통성명 안해도 느낌으로 안다.) 나를 모니터 앞으로 끌어당긴다. 뭔가 타이핑 하라는거다. 귀찮게스리...이런 더운 날-이 게으른 남자에게 말이쥐.ㅡㅡ;

타타: 왜 그래? 천사들은 휴가도 없어?

믹: 우린 그저 마냥 즐긴다네. 즐기는 이에게 휴가는 따로 없지.

타타: 불쾌지수 오늘처럼 치솟는 날에 냉맥처럼 시원한 한마디 해줄거야? 불신지옥...이런 소리 말고.

믹: 불신지옥? 누가 지금도 그따우 소릴 한단말야?

타타: 아니 뭐...전철역 입구에서도 그러고...아! 내가 아는 어느 여인네 대문에도 찍혀 있더라구.^^

믹: 자....준비해. 내가 보내는 상념의 덩어리를 통째로 읽어봐. 그리고 타이핑해. 냉맥보다 나을거야.

타타; 뭔데? 10초 안에 끝나는 말이야?

믹;
고요히
중심으로 들어가서
내면의 왕국을 찾아!

10초 안넘었지?

타타; 응 근데-중심이라는게 찾으면 열리남?

믹; 응! 찾으면 열리지않는건 없어!

타타; 정말야?

믹; 타타! 자네가 열심히 찾았는데 얻어지지 않았던 거 있음 까봐. 내가 당장에 변상해줄테니.

타타; 긍가?

믹; 중심 중심 중심! 그걸 열고 들어가! 중심이 열리면 차원 높은 지혜의 문이 열려.
모든 의문에 답이 쏘르르 내려오지.


팔짱.png중심...
내 안의 중심이 어디일까....를 찾다가 멈추었다.
찾으려 하는 그 주체!
한걸음도 걸어나가지 않은 그 자리.....
이거야?................................................라고 물으려 해도 이미 믹은 보이지 않았다.
마치 냉맥을 배달하고 사라진 것처럼-

Sort:  

글 과 그림의 조합이 정말 끝내줍니다..타타님

붓은 저도 언젠가 꼭 마스터해보고 싶은 도구에요

와 구담님 롱타임노씨~~~~~~^^
고마워요. 이런 조합으로 좀 더 나가볼까요? 힘이 되네요. 저도 모험인지라...ㅎ

늘 주시는 메세지마다 감동입니다~^^
오늘도 또 감사합니다 😊

어서 오세요. 미경님!
여기 바람 시원한 그늘에 자리 만들어놨어요.
요건 블루베리효소인데 한잔 하시고요.

그 좋은 효소를 ~!!
너무 또 감사합니다~^^

오늘은 정말 미치도록덥네요.
땀이 줄줄흐릅니다...

약간 공포스러울 정도죠? ^^;;;;;;;;;;;;;;;;;;;;;;;;;;;;;;;;;;(이게 모두 땀)

팬티가 젖었습니다 이런적이 없는데;....

아! 저도.....가만!
seokcus님 남자 맞죠?ㅎ

40c this week in Seattle ^^

아 정말 더우신 듯 하네요.. ㅎㅎ 냉맥 한잔 드시고 내면의 왕국으로
들어가세요^^

ㅎㅎ 그럴까봐요.^^ 깊이 숨 쉬고.....내면으로....첨벙!!!

아 네 ㅎㅎ 일 보고 다시 들어왔더니 산더미 처럼 숙제가 쌓인 기분입니다.
오늘도 일찍 잠자기는 힘들 듯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내 안의 중심을 찾는 일
지구의 핵에 도달하는 정도로 힘들거라는
상상을 해봅니다.
그래도 발맘발맘 가다보면 언젠가는...
날씨가 덥습니다.
건강유의하세요.

발맘발맘~재밌는 표현이네요!ㅎㅎㅎ
어느 날 걸음을 멈추고...
어느 날 산지사방으로 뻗었던 촉수를 거두어 들였을 때-
..........................................................................................................

원래 대천사 중에 미카엘의 역할이 그랬지요
맞장뜨기

워~ 진짜 타타님은 붓그림도 잘그리시네욤~ 신기방기~~

그림이나 글씨가 한뿌리에서 나온거니까요.ㅎ
로미님도 그림 잘 그리죠?

저는 그림보다는 머 만들고 이러는거는 좀 잘하는편인데 ㅎㅎㅎ
그림은 실력이 ㅠㅠㅠ 떨어지드라구욤 ㅠㅠㅠㅠ

오늘 저녁 메뉴는 시원한 맥주로 정했습니다. ㅋㅋㅋ

캬! 안주는 뭘로 하시고요? 상상으로라도 함께 해야쥐~!^^

안주는 '와이프와 아이의 웃는 얼굴'이면 될려나요? ^^

충분하네요! 웃는 얼굴이 최고죠. 더구나 가족.....!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