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in #kr5 years ago

대박사건!!

요즘 아이들...

신비아파트를 모르면 대화가 안됩니다. ㅜㅠ

뭔 놈의 귀신 종류가 그리 많은지...ㄷㄷㄷ

12세 이상 시청 가능인데...

첫째가 9살...

신비만 찾습니다.

그러다 보니 막내 3살도 같이 보고 있습니다.

부장용은 없겠죠? ㅜㅠ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게임까지...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이웃분들도 동일한 현상인가요?

신비의 위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

Screenshot_20190327-170152_ShinbiApartment.jpg

Screenshot_20190327-170133_ShinbiApartment.jpg

Sort:  

굿 이브닝!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많다던데
안무서워하나보네요~ㅎㅎ

처음에는 그랬는데...

지금은 적응되어 괜찮습니다. ^^

아이가 없... 신비아파트 ? 만화인가요? ㅎㅎ 전 잘 몰라요^^

만화/게임/드라마 까지...ㄷㄷㄷ

다음은 영화인가요? ^^

ㅎㅎ 아직 5살 딸은 귀신이 무서워 전 괜찮아요 헤헤 ㅡ ㅡ 지송

대박사건!!

저희 집은 막내 3살도 같이 보고 있습니다. ㄷㄷㄷ

요즘 이런게 유행이군요~~ 아이들은 안아려주니 너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들 중독 증상이 있습니다. ㅜㅠ

유행 따라 가기 바쁘시겠 ㅋㅋㅋㅋㅋ

아이 엄마가 정신 없습니다. ^^

저희 막둥이는 밤에 귀신이 더 잘나온다고 저녁만 되면 게임 한번만 하면 안되냐고 합니다. ㅋㅋㅋ

대박사건!!

여기 저기 날리도 아니네요. ^^

Congratulations @tangle-h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 posts.
You made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

오호 ㅎㅎㅎ ㅋㅋ 이게무슨 겜이죠 애기들 사이에 유행인가 ㅎㅎㅎ 아무튼 탱글님 반가워용!

저도 반갑습니다.

애기들 요즘 엄청납니다. ^^

신비는 제 닉네임인데 ㅎㅎ

대박사건!!

진심 공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