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속을 걸으며 낭만을 추억하다.

in #kr6 years ago

20180630_154004.jpg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 부산 날씨는 장마기간 중 잠시 오는 뜨거운 햇살과 더운 습기가 가득한 날이었네요.
저녁에 비 갠 시간을 이용해 가볍게 해운대해수욕장으로 산책하러 나가려는데 비가 또다시 억수로 내리더군요.
아내의 눈을 보니 무척 실망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우리 그냥 우산 쓰고 갈까?"하고 넌지시 낭만멘트를 던져 봅니다. 덥석 저의 멘트를 무는 아내 "잠시라도 걷자."고 하네요.
그래서 우린 이렇게 빗속을 함께 걸었네요.

빗속을 걸으며 휴대폰을 켜서 배경음악을 깔아봅니다. 흥얼흥얼 노래를 따라 볼러 보내요.
"자기야 노래 잘 부르는 방법을 없을까?"하고 아내에게 넌지시 음치 남편이 물어 봅니다.
아내는 이쁜 미소를 보이면 답하네요. " 이번 생애는 포기하고 다음 생을 기대해!"
커어억!~~ㅠ.ㅠ, 맞습니다. 이번 생애는 포기해야할 것 같습니다.

손.jpg

오랜만에 빗길을 걸으면서 샌들 사이로 들어오는 물의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
연애시절 둘이서 처음으로 간 포항 보경사 여행에서 수로길을 따라 걸었던 설레임이 가득했던 그 시간이 생각나네요. 흐르는 물을 따라 둘이서 첨벙거리고 걸었던 그 시기가 딱 이맘 때 쯤 이었던 것 같아요. 두 다리 사이로 흘러가는 물의 흐름에 느끼며 그때도 흥얼거리며 걸었었는데....그 땐 이런 멘트 날아오지 않았는데. ㅠ.ㅠ

연애시절에는 가을바람이 불어도 눈물이 난다던 아내가 이젠 무덤덤한 형제가 되어 버리고 잔소리하는 엄마가 되어 버렸군요.

낭만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 이 시각 엄마가 된 아내에게서 한 마디 외침이 들려오네요. "안자나?" 맞습니다. 지금은 자야할 시간입니다. 낭만이고 뭐고 얼른 이불 속으로 들어 가야할 시간입니다. ㅠ.ㅠ

그래도 오늘은 낭만을 포스팅 하는데 남편은 아내에게 마지막 필살기를 날립니다.
"자기야 우리 둘이서 신혼여행 한 번 더 갈까?"
ㅎㅎㅎ 역시 남편의 필살기에 아내는 함박웃음으로 대답하네요. "그럴까?"
이러다 늦둥이 셋 째 보는 사건이 터지는 게 아닌지...

아 근데 이건 낭만이 아닙니다. 현실입니다.

세 째 나오면 나 가출한데이~~~

구분선_반지.png

이 포스팅은 @garden.park님의 '낭만에 대하여'라는 주제의 글쓰기 공모전에 영감을 얻어 적은 글이네요.
글쓰기 능력이 정말 미천한 데 읽어주신 낭만자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아이 브끄러버~~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반가운 짱짱맨 고맙습니다.

행복함이 전해지는 글입니다. 세째 파이팅!

ㅎㅎㅎ 사소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아야지요. 살 맛 나는 세상입니다.

계속 비가 오니 축 쳐지긴 하네요 ~ 비가 왔다 안왔다 태풍전야제 일까요 ?

여름철 내리는 비는 그다지 나쁘지는 않은데 너무 오래 지속되면 정말 지겨울 것 같아요.

두 분 사이가 엄청 좋으신게 글에서 느껴지네요 ㅎ
예전 글에서도 빗 속 산책 가셨던거 같은데 그 분위기를 좋아하시는듯 해요.

둘이서 다시 신혼여행.. ㅎㅎㅎ

사람 사는 것 다 똑같습니다. 이러다가 한 판 싸우기도 하고...ㅎㅎㅎ
애들이 둘이 여행가게 놓아줄까요? 어디까지나 희망사항이 아닐가 싶네요.

셋째 가즈아~! ㅋㅋㅋㅋ

가출 합니데이~~~

헉..
왜케 오늘 비도 오는디..
오글 오글...ㅋㅋㅋㅋ

'월컴투 동막골'이 생각납니다.
비오잔여~~ㅎㅎㅎㅎ

테일님의 넘치는 새벽 감성 잘 보았습니다!!
편히 주무세요^-^

ㅎㅎ 감성을 살리려 했는데 오글거림을 살린 것 같네요. 편히 잘 수 없었습니다.ㅎㅎㅎ

가즈아 보팅 나눔 가즈아~!
롱형 스윗합니다 ㅎㅎ

간지야 장가 가봐~~~
스윗은 연애할 때 스윗하지.

크~^^ 글에서 두분의 애정이 느껴지네요~^^
비오는날 듣기좋은노래 첫곡 오랜만에듣는데 참좋네요~

포스팅 하면서 배경으로 음악깔고 들으니 더 감성적으로 되는 것 같네요.

아, 달달하네요^^
세째 보는 걸로 ㅎ

세째라니요? 가출 합니다. 아니 이혼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18.22
ETH 3187.4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