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종이 책장을 넘겨본다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본가방문으로 인해 더러워진 차를 세차장에 맞기고 기다리는동안 무료함을 달래줄 책을 들고 세차장으로 향했다
정말 간만에 맡아보는 종이책의 향기 너무 좋아

A7E873E7-CDFD-468C-8FFE-BB69BB1EE5F0.jpeg

이시간 방해받고 싶지 않아 ㅋㅋㅋㅋ

Sort:  

베르나르베르베르의 소설이군요
소설 읽어본적이 언젠지~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네 훈님도 좋은 추석 보내세욥 즐추!

자동차 점검받으러 갔구나!!
방해하지 않을게 읽고 북스팀 고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좋은시간 이었어 ㅎㅎㅎ

요 짬나는 시간 너무 좋게 쓰셨네요^^~

네 정말 좋은시간이었어요 ㅋㅋㅋ

형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였구나!!
난 세차를 해본게 언제인지도 기억도 안나네.ㅋㅋㅋ
난 자연세차를 사랑함... 비야 더 내려라!!!

아냐 진짜 더러워서 맞긴거야 ㅋㅋㅋ 옆에 셀프세차장 있는데 넘 귀찮아서 맞겨버림ㅋㅋ

나도 전에 차가 너무 더러워서 저런곳에 맡긴적이 있긴한데...
주인아저씨가 욕하던데.... 차가 왜이렇게 더럽냐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치우고 살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귀찮아~ㅋㅋㅋㅋㅋㅋ

냥이 네로~ 네로~ ^^

고양이의 시점으로 본 세상이 넘 재밌네 ㅋㅋㅋ 역시 베르나르야

네츄럴 본 냥이~!
ㅋㅋ

ㅎㅎㅎ 즐겁게읽으세요 파파님^^

한시간 밖에 안되서 아쉽네요 ㅋㅋㅋ

안마의자야? ㅋㅋ 세상편해보인당

겁나편함ㅋㅋ 저기 앉으면 잠들걸?ㅋㅋㅋㅋ
나른~해져서 말이지

여유로운 시간도 잠시군요. 그래도 자신의 시간의 가질 기회를 가져서 좋았을 것 같네요.

나 혼자만의 시간이 있어서 넘 감사했네요 ㅎㅎㅎ

아 저도 세차해야 하는데...

매번 바쁘다는 핑계로... 지저분한 차 끌고 다니네요 ㅠㅠ

저도 그냥 타려 했는데 아내님이 보내라고 해서 ㅋㅋ 다냐왔네요

그냥 낭비될 시간을 알차게 보내시네요
좋은 습관이라고 생각합니다.

뭐할지 고민 많이 햇어요 ㅋㅋㅋ 나만의 시간이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7.26
ETH 2570.1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