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프로 댓글러 발굴 이벤트!! (부제: 5 SBD를 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ylegold 입니다.
어제는 3.1절이 었죠. 우리가 이나라에 편하게 지내는건 다 그때 우리 선조들의 피와 땀으로 만들어졌다는것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독립을 위해 위대한 일을 하신 모든 열사들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이벤트로 인사드립니다.^^

image.png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

최근 제가 포스팅한 소통에 관한 글을 쓰고 그 이후로, 최대한 많은 이웃에게 다가가서 댓글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거의 프로댓글러죠.^^) 당연히 시간도 많이 들지만 그 만큼 제 글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십니다. 소통이 증가한후, 제 글의 댓글수와 보팅수, 보팅액까지 모두 다 많이 상승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프로 댓글러가 되길 추천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이벤트 상세내용

이벤트 참여방법
  1. 팔로잉 (500팔로워가 임박했습니다.^^) / 보팅과 리스팀은 사랑입니다.(안하셔도 상관없습니다.^^)
  2. 댓글로 '참여합니다' 라고 써주세요. (응원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3. 아무글이나 찾아가서 댓글로 열심히 소통하세요. (이게 핵심입니다.)
이벤트 기간
  • 지금부터~ 3월 5일 새벽 1시까지 입니다.
이벤트 당첨자 선정
  • 위의 이벤트 기간동안 작성한 댓글수가 가장 많은 분
    (소통을 위한 이벤트이므로, 무의미한 반복되는 단어만 쓰는 경우는 제외될수 있습니다.)
  • 대역폭문제로 시달리는 뉴비들은 모아서 추가로 시상 할께요.
이벤트 상금
  • 5SBD (500팔로워 기원^^)

팔로잉과 참여의사 댓글등록 후, 3월 5일 새벽 1시까지 스티밋에서 댓글을 가장많이 다는 사람이 5 SBD를 받는다 입니다.^^


글을 맺으며..

이벤트만을 위해서, 열심히 댓글 달지 마시고, 이웃들과 그리고 새로운 스티미언들과 소통한다고 생각하시고 열심히 소통하세요. 저는 5 SBD만 드리지만, 그걸 통해서 훨씬 많은 소통과 보상을 얻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abdullar님이 임대해주신 스팀파워가 이제 끝나서(정말 감사드립니다.) 보팅액이 거의 0인 경우가 많지만 끝까지 보팅과 댓글로 이웃들과 새로운 스티미언들께 다가갈께요.!!


2018.03.02 02:37:47 추가 글
@thinky님의 말씀해주신, 대역폭 문제를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기본 이벤트는 그대로 둔 상태로, 대역폭 부족함에 시달리는 분은 따로 시상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역폭에 시달리시는 뉴비들도 화이팅 입니다.^^

2018.03.02 02:49:17 추가 글
@goldmountain94님이 우려하신 무분별한 댓글이 스티밋에 해가 될수 있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무의미한 반복되는 단어만 쓰는 경우는 제외하는 내용을 넣었습니다.

2018.03.05 01:00:47 추가 글
이벤트 종료 되었습니다. 참여자분들 댓글수를 계산해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Sort:  

즐거운 이벤트참여합니다.

응원합니다. 함께 스티밋에서 소통왕으로 거듭나요~.^^

댓글하면 제가 빠질수 없죠 ㅎㅎ
신청해 볼께요^^

오홋!! 강력한 출사표 감사합니다. 스티밋에 소통을 활발하게 해주세요. 기대할께요!!

참여합니다!!
언제나 재미있는 이벤트해주셔서 감사해요

응원합니다.!! 열심히 활동 부탁드릴께요.^^

스타일님 팔로500!! 임박했군요! 축하드려요!~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조심스레 참여해볼까 합니다~
오늘도 좋은 밤 되셔요~

아핫!! 감사합니다.^^ 이렇게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소통소통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이벤트 입니다 참여할게요 ;D
화이팅~
천사짱짱맨_작게.gif

이 이벤트로 스티밋의 포스팅에 댓글이 넘쳐나길 기대합니다.^^ 참여감사합니다.

앗 이건 제가 수상받는건가요.? 저를 위한 이벤트 같습니다!!!!!프로댓글러 여깄습니다!!!!참여할게요~!

오홋!! jangkeum님!! 잘 알고 있죠. 대단한 능력자의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핫....ㅋㅋㅋ 전 당첨 희박할듯요. 요즘 파워딸려서 글만 읽으러다녀요..ㅋㅋ 골드님 이벤트 응원합니다.

최근에 abdullar님께서 배풀어진 은혜의 스팀 파워들이 회수되어서.. 다시 대역폭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네요.^^

핫 ㅋㅋㅋㅋ 그렇다면 제게도 희망은 좀 있겠군요. 어제 시작하고나서부터 지금까지 38개정도는 댓글단거 같은데

^^ 다른분들 분발해야겠네요.!!

엇 이정도면 나름 선전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약30개이상 달릴거 같은데..

^^ 정확한건 마감일에 알겠죠.^^

요거요거.. 탐나는데요.. ^^
참여합니다.

ㅎㅎ. 기대기대 할께요~!! 이벤트 목적인 소통을 즐겁게 많이 해주세요.!!

참여합니다!!
재밌는 이벤트네요. ㅎㅎ

재밌는 이벤트죠^^ 소통을 많이 하면 할수록 스티밋은 더욱 즐거워 지실꺼예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목적인 소통을 즐겁게 많이 해주세요.!!

오 프로 댓글러...!!!
저도 참여해봅니다 ㅎㅎ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감사합니다.!! 프로댓글러가 누가 되실지 기대가 되네요.^^ 이벤트 목적인 소통을 즐겁게 많이 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97.93
ETH 3342.3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