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 프로 댓글러 발굴 이벤트!! (부제: 5 SBD를 쏩니다.)

in #kr6 years ago

앗 이건 제가 수상받는건가요.? 저를 위한 이벤트 같습니다!!!!!프로댓글러 여깄습니다!!!!참여할게요~!

Sort:  

오홋!! jangkeum님!! 잘 알고 있죠. 대단한 능력자의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핫....ㅋㅋㅋ 전 당첨 희박할듯요. 요즘 파워딸려서 글만 읽으러다녀요..ㅋㅋ 골드님 이벤트 응원합니다.

최근에 abdullar님께서 배풀어진 은혜의 스팀 파워들이 회수되어서.. 다시 대역폭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네요.^^

핫 ㅋㅋㅋㅋ 그렇다면 제게도 희망은 좀 있겠군요. 어제 시작하고나서부터 지금까지 38개정도는 댓글단거 같은데

^^ 다른분들 분발해야겠네요.!!

엇 이정도면 나름 선전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약30개이상 달릴거 같은데..

^^ 정확한건 마감일에 알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375.87
ETH 3337.3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