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공식 굿즈 온라인 판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름방학인데 아직 밀린 숙제 하고 있는 @roundyround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당장 맨발로 뛰쳐나가고 싶네요.

오늘 숙제는 바로...

네, 흠흠, 스팀시티 공식 굿즈라는 것이 있습니다!

똑같은 형태로 다시 제작할 계획은 없으니 한정판인 셈이죠.

텀블러는 딱 50개 제작했는데, 저희들이 하나씩 갖고 지금 40개가 남아있는데요.

이런저런 사정으로 미처 미니스트릿을 찾지 못하신 분들!

스달이 부족해서 현장에서 구매 못하신 분들!

스팀시티를 응원하시는 분들!

한정판 소장해서 리셀테크 하실 분들(?)!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스팀시티 공식 굿즈 세트입니다!

남아있는 수량, 40 세트!

400ml 텀블러 + 엽서 2장 + 스티커 5장 + 포스터

배송비 포함, 14SBD!

MD_6.jpg


주문 방법

  1. 댓글로 구매 의사를 밝혀주세요.

  2. 14SBD을 스팀시티(@stimcity)로 보내주세요.

  3. 스팀챗(@roundyround)으로 스팀잇 계정, 받아보실 주소,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7월 15일(일)까지 1차 주문을 마감하고, 7월 16일 일괄 배송할 예정입니다.

과연 1차 주문에서 완판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아!

주문해주신 분들께는 풍류판관님(@admljy19)이 무료로 타로카드를 읽어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는 마음을 담아 엽서를 써볼까 합니다. 편지 쓰는 거 좋아합니다. :-)


MD_1.jpeg

MD_2.jpeg

MD_3.png

MD_4.jpeg

Sort:  

저도 하나 주문할게요! ㅎㅎ 완판 가즈아~~~~~~~~~~

많이 팔리길 바랍니다^^

3세트 주문하겠습니다. 제가 스달 보내는 방법을 잘 모르는데요 확인하고 보내드릴께요.

저.... 저번에 함 읽어보긴 했는데~
잘 이해가 안가서.....
스팀시티는 정확히 무엇을 추구하는 곳인가요?

스팀잇 관련 캐릭터 상품 파는곳?

완판 가즈아~~^^ 보내주신 엽서 소중히 잘 쓰겠습니다!

저금통인줄 알았던 텀블러..! 실물이 더 예쁘니 많이많이 사가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정말 이뻐보이네요.
근데 스달이 없어요 ㅠㅠ. 고팍스도 스달출금 중지라 아쉽네요

텀블러에 대한 더 자세한 사진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D

이럴 줄 알았으면 스파업을 안하는 건데....

3세트 구매 원합니다~
주소는 한번에 받아도 되긴 한데~ 일단 금액은 다 드릴게요~
맥주캔이 아니었군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08.58
ETH 2593.5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