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다이코인 - 게임 플레이하는 방법 #1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쥬드입니다.

ㅋㅋㅋ 사실 영어로 어떻게든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보고자 했으나 .. 

보팅 개념과 커뮤니티(?) 적응이 너무 안돼서 일단 포기



편하네요 ^^ ( 포기가 빠른 나란 남자... ) 


네버다이코인 상장에 대해 참여를 할까 말까 신기해서 관련 자료를 뒤져보다가

도저히 게임 영상이나 해봤다는 사람이나 자료가 없는 듯 하여.. 직접 도전!


바로 시작합니다 잘 따라오세요 ~

(따라하지마세요 ㅠㅠ

슬프게도 이렇게 하는건가 하고 했으나.. 이게 아니었음.. 삽질 리뷰가 됐어요)

게임 설치 가입


우선 웹사이트에서도 도대체 게임을 어떻게 실행하는건지 한참을 헤매다가..

이틀 걸려 끙끙 거리며 겨우 다운로드까지 도착..

웹페이지 젤 첫 화면에 획득하기 코인 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무역을 할지 작업을 할지 선택화면이 나오는데요. 저는 작업을 선택했습니다.


가입하라는 내용이 나오구요. 인증메일이 날아오면 클릭!


계정 활성화 링크를 클릭하면 다음 새창이 뜹니다.


로그인! 근데 여기서 갑자기 네버다이라는 표현이 안나오고 다른 사이트가 뜨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살펴보니 뭐 돈내라는 것 같은 그런 페이지들인 것 같은데.. (아.. 유료게임인가!)

우선 잘 모르니 패스하고 왼쪽 하단에 게임 다운로드


지금 게임을 다운받으면서 글을 쓰는데, 3G 정도 돼서 그런지 꽤 오래 걸리네요 ^^

휴 답답해서 직접 썼는데 사실 게임을 그리 좋아하는편은 아니라, 아마 대략적으로 간단히만 훑을 것 같아요 ^^;;


팔로우나 추천(보팅)을

해주시면 재밌는 컨텐츠와 필요한 정보들을 알차게 올리겠습니다.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 >_<b


헉헉;; 사진올리는게 굉장히 불편하네요;;;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한글로 된 고양이 관련글은 kr-cat태그에 모여있어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38 / 1개 / 합계 : 0.3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Hi. I am a volunteer bot for @resteembot that upvoted you.
Your post was chosen at random, as part of the advertisment campaign for @resteembot.
@resteembot is meant to help minnows get noticed by re-steeming their posts
Even better: If your reputation is lower than 28 re-steeming only costs 0.001 SBD!
If you want to learn more - read the introduction post of @resteembot.
If you want help spread the word - read the advertisment program post.

이 게임이 바로 한번 전쟁에 수억을 쓴다는 그 게임이군요^^

수억;;; 그럴수 있겠네요 ㅇㅁㅇ;;;
저는 게임 플레이어들이 목숨걸고 게임할 것 같아서 흥미진진하다고 생각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905.43
ETH 2398.24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