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하지 않게 Gamer 토큰 홀더가 되다

in #kr5 years ago (edited)

우연히 Feed의 포스팅을 보고 호기심에 해본 Krypto gamers

화면.png

다이스와 블랙잭, 포커게임이 가능한것 같은데

그중 가장 간단해 보이는 다이스 게임에 도전해 봤습니다

GAME.png

게임은 너무나도 단순하게 스팀을 걸고 내가 지정한 숫자보다 낮은수가 나오면

그 배당만큼 스팀을 돌려받는 구조였는데 낮은 숫자를 선택하면 고배당이므로

고배당의 욕구를 자제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결과.png

결과는 아주 처참하네요

초반에 1스팀으로 짤짤이 할때는 연속으로 적중하다가

금액을 키워 50스팀 베팅시 82언더 선택에 97이 나와서 꽝

금액을 더 키워 100스팀을 60언더 선택에 64가 나와서 또 꽝!!!!

한참을 모은 150스팀이 단 몇초만에 사라지더군요

이래서 도박은 무서운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저같은 경우 당하시지 마시고 아예 쳐다도 보지 마실것을 권유합니다

게이머.png

그나마 게임을 하면 지급되는 Gamer 토큰이 15,600개 지급된것으로 위로를^^

Gamer 토큰이 jjm 만큼 떡상하길 기원하며 뻘짓 경험담을 마무리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살살 입니다.
다이스 생각보다 많이 잃네요.
토큰 모으기만 도전~~

지금 들어가보니 방구리님 계속 보이시던데요 ㅎㅎ

흑자일때 딱 멈추는게.. ㅋㅋ 쉽지는 않쥬...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ㅎㅎ

그렇죠.. ㅋㅋ 손모가지를 잘라도.. 발가락으로도 한다는.. ㅠㅠ

ㅋㅋㅋㅋㅋ 도박하지 마세욧! 손키님~~
Gamer 토큰 떡상해서 손실 채우시구요^^

독거님 이벤트로 손실 채우면 안될까요? ㅋㅋ

ㅋㅋㅋㅋ 당분간 이벤트 없습니다~ ㅎㅎ

ㅠㅠ 저도 망...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욕심만 안내면 괜찮을것 같은데 그놈의 욕심이 과해지네요^^

저도 도박 정말 좋아했는데...

다행히도 지금은 손만 빨고 있습니다.. ㅎㅎ

정말 근질근질 하는데.... 손 자르고 열심히 참고 있네요.

한방 노리다가 한방에 훅 가는거지요.
조절하는게 그래서 어렵군요.
저도 조절장애가 있어 게임, 노름 거의 안하지요.^^;;

저도 2번해봤는데, 주변에 곡소리가 납니다. ㅋㅋㅋㅋㅋ

뽀돌님 곡소리도 곧 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전 이제 안하지요~ 독거님~ 아이고 어째요 ㅋㅋㅋㅋ

전 쳐다도 보지 않을게요 ㅎㅎ
조언 감사드립니다 (꾸벅)
ㅋㅋ

Congratulations @sonki99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2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요즘 뻘짓 많이 경험하시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342.89
ETH 3280.9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