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소득 증가 - 드디어 Busy 업데이트

in #kr5 years ago (edited)


sonki.gif


열일 안하기로 소문난 Busy가 드디어 followers update를 완료했네요

아이디의 알파벳순으로 update를 진행했는데 제 아이디 "S"까지 언제오나 기다리다 지쳐있었는데 드디어 update가 된것 같습니다

https://steemdb.com/api/accounts?account=sonki999

위 링크에서 busy에서 보팅 기준으로 하는 followers_count를 조회해 봤을때는 아직 변경이 안된것 같은데

보팅은 기존대비 약 2배 증가했습니다

<업데이트 전>

전.png

<업데이트 후>

후.png

2.15%보팅에서 4.17%로 기본보팅이 두배정도 증가했네요^^

알파벳 "S"까지는 업데이트 된것 같고 "Z"까지 모두 완료된 것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이렇게 보팅이 두배이상 늘어나게 된건 아마도 예전에 포스팅한

팔로우 해드립니다. 팔로워가 되어주세요

요 포스팅에서 많은 분들이 팔로우를 해주셔서 가능했던것 아닐까 생각합니다

팔로우 해주신분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저의 팔로우가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에 남기시면 팔로우 해드릴께요

서로서로 돕고 사는거죠 뭐

명절 연휴인데 전 오늘도 사무실에 출근했네요

점심먹고 빨리 고향으로 출발해야 겠습니다

운전 조심 하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Sort:  

전 팔로워가 큰 변화없어서 그대로인가보네요 ㅎ
비지 보팅 늘어난거 축하드려요~~

행복하고 즐거운 설연휴 되세요 ^^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팔로우-팔로워 이벤트가 또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워낙 팔로워가 안 계셔서... 슬픈 리뉴비랍니다.

팔로우 완료입니다^^

근무시군요. 일마치고 고향갈때 운전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예 곧 출발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멋지당 파파~~

고마워 큰딸~^^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명절 앞두고 좋은 소식이네요 ^-^
안전 운전 하세요 ~~
고향 앞으로 출바~~~알!!!

반님도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74일 된 뉴비입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부탁드리겠습니다 ^^;;
고향 잘 다녀오시구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완료했구요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스팀잇이 꾸준히 하다보면 재미도 감동도 있는 곳입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오홋... 좋은 소식이군요. 요즘 비지가 보팅 안 해줘서 서운하던 참이었어요. ㅎㅎㅎ

저도 비지가 왜 안 오지? 하고 있었는데 업데이트 중이었나 봅니다^^

오 축하합니다~~
저도 팔로우 해주세요......?
ㅎㅎㅎ

앗 ㅎㅎㅎ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오오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마 전부터 갑자기 올라서 무슨 일인가 했더니 업데이트였나 봅니다.

스팀 가격은 지하실에 머물러 있지만 기본 소득이 오르니 기분은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