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감동의 선물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jpg

처음으로 토너먼트 참여하려다 굴욕을 맛보다

이 포스팅 이후 뜻밖의 감동적인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골드카드가 없어서 토너먼트에 굴욕을 당했다고 하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우리의 천사 @bbooaae님이

골드카드 선물을 무려 8장이나 보내주셨네요

지나가다 주웠다는 멘트와 함께^^

저 멋진 대문도 선물해 주신 분이죠

스팀잇은 이래서 아직까지 할만하단 생각이 들기도 하고

또 이처럼 좋은 분들에게 많이 베풀어야 겠다는 다짐을

다시한번 하게된 계기가 되었네요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토너먼트 꼭 참여해 보겠습니다

오늘 날씨도 우중충하고 코인 시장도 안좋은 흐름이지만

불금과 휴일이 기다리고 있으니 힘내시자구요

불금 보내세요^^

Sort:  

좋은거죠? ^^

뽀돌님이 최고입니다.
jjm배 스몬 대회 우승하세요.
손키님 찍어볼까나 ^^

저 찍으시면 망하실 겁니다 ㅋㅋ

우와 골카를 셋트로 받으셨네요.
골카 토너 참석해서 상금 받으세요.

토너먼트 한번 도전해 볼께요^^

"지나가다 주웠다"
멋진데요~ ㅎㅎ 무심한 척, 정 많으신 분... ^^

감동입니다^^

@bbooaa님 정말 천사시네요.
저도 가서 동냥해볼까요?ㅋㅋ

이제 별루 없으실것 같은데요 ㅋ

헐~ 뽀돌님 대박이네요! 골카 8장을 선물로?
@bbooaae~ 뽀돌님 저도 주세요? ㅋㅋㅋㅋㅋㅋ

독거님도 남는 카드 다 주세요 어서요 ㅎㅎ

뽀돌님께 받으면 드릴께요~ ㅋㅋㅋㅋ

안쓰는 커먼카드3개있어요 ㅋㅋㅋㅋ 드릴까요?

안쓰면 그냥 팔아버려요! 한푼이라도 건져야죠^^
저주시면 전 그냥 팔아 버려서...ㅋㅋ

@bbooaae 님도 멋지구 손오공님도 멋지다~~ 불금하세요!!

멋진 금요일 보내세요^^

이렇게 너도 나도 골드카드 토너먼트 실패기를 올리게 되는데.....@뽀돌님은 골드카드가 하나둘씩 없어지기 시작하는데.....

뽀형이 원래 게임은 안하는것 같은데
팔아도 될것을 이렇게 주시다니 감동입니다 ㅎㅎ

역시 좋은 일을 하셔서 그 복이 이렇게 돌아 오는듯 합니다. 복은 돌고 돌고 돌아 뿌린만큼 돌아 오는것 같습니다. 뽀아님도 굿굿입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와 뽀돌 언니 멋지당 ㅎㅎㅎ
꼭 승리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와~ 부럽습니다~

그나저나 코인 시장이 또 왜 이럴까요... ㅠㅠ

신나는 불금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불금 술 좀만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