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처음으로 토너먼트 참여하려다 굴욕을 맛보다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jpg

스몬 토너먼트에 참여를 하면 스팀을 얻는다고 해서

아!!! 이거다 하고 처음으로 토너먼트를 기웃거렸습니다

토너먼트공지.png

골드토너먼트.png

처음으로 보이는 골드카드 토너먼트가 상금이 좋아 보이기에

부랴부랴 참여하려 했더니

멘트.png

이런 멘트가 뜨네요

골드 카드전용 토너먼트에 참여 하려는 것같은데 골드카드가 충분치 않다

앞으로 이런 대회에 참가하려면 부스터 팩을 구입하거나 마켓에서 구입하라



이벤트로 방출하고 마켓에서 판매도 많이하고 그래놓고

아직도 많은 골드카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었나 봅니다 ㅋㅋ

골드카드를 좀 남겨둘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골드카드 전용 토너먼트는 그림의 떡이니 소소한 토너먼트나 찾아봐야겠네요

멋진 대문을 선물해준 @bbooaae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ㅋㅋㅋㅋㅋㅋ 골카 사러 가즈아~~~~~~~~~~~~~~~

뽀형처럼 골카좀 보내주셔도 됩니다 ㅋㅋ

ㅋㅋㅋ 제가 골카가 어딨어요!! 있는카드 팔아먹은게 옛날입니다~ ㅎㅎ

사서 보내셔도 됩니다. ^^

ㅋㅋㅋㅋ 싫은데요^^

저거 그냥 노티스입니다
골드카드 전용이니까 알고 해라.. 뭐 이런느낌입니다
그냥 골드카드토너먼트를 처음 신청하면 뜨는거에요
무시하고 하시면 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가요? 더이상 진행이 안되던데요?

엇 그런가요? 전 그거뜨고도 진행했었는데
..
뭔가 바꼈나보군요 ㅡ0ㅡ

!dramatoke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ere's not enough DRAMA to go around.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손키님... 넥스트콜로니로 오세요..ㅋㅋ

넥스트콜로니는 잠깐 들어가 봤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몰라서요 ㅋㅋ
연구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ㅋㅋㅋ 같이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가에서 주운 카드 몇개 보냈습니다 손형

헛 뽀형 뭔 카드를 이렇게나 많이 보냈어요
미안하게시리
팔아서 맛난것 사드셔도 될텐데 암튼 정말 고마워요
토너먼트 상금 받으면 나눌께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진행이 더 안되던가요? 골카가 일정 수량 이하이면 참가를 막나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더이상 진행이 안되더라구요
기본 카드 수량이 안되면 안껴주나 봅니다

ㅋㅋ 쉽게 돈, 아니 스팀 버는건 없군요.ㅋㅋㅋ

대문이 자꾸 눈에 들어옵니다^^

호돌박님 이런 야릇한걸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