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급작스런 하락장을 맞아 소소한 이벤트를 개최했는데

문제도 잘못내고 뭔가 쫌 어설픈 이벤트 였네요 ㅎㅎ

https://steemit.com/kr-gazua/@sonki999/20180905t123527897z

암튼 내맘대로 이벤트이니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1번문제 : 영구없다 정답자 @luckystrikes님 2SBD 지급 완료

2번문제 : 사랑해 정답자 @danovan님 2SBD 지급 완료

3번문제 : 정답자는 없었으며 가장 근접한 @lucky2님 3SBD 지급 완료 입니다

제 군번의 합은 38 이었습니다 ㅋㅋ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리구요

다음에는 보다 확실히 준비된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sonki999.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머..
이래 저래 즐거운 이벤트겠죠...
당첨 되신 분들 축하드림니다..
ㅉㅉㅉㅉㅉㅉㅉ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이벤트 하신다고 고생하셨어요 .

어설픈 이벤트 반성합니다^^;;

congratulation all winers and god bless your work and successes my friend sonki

아 아깝...비ㅠㅠㅠ
3스달 ㅋㅋㅋㅋ
럭키님 축하드립니다.

럭키님은 찍기 신동이신듯 ㅎㅎ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당첨자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좀 내려 찍을껄 그랬네요..ㅎㅎ
다음 이벤트도 기다립니다

@lucky2님 부럽~

너무 높게 찍으셨네요 ㅋ

ㅋㅋㅋㅋㅋ(메롱!)

수고 많으셨어요 ㅎ 하는줄도 몰랐군요...

폰지판다님 다음번엔 꼭 참여해 주세요^^

다음 이벤트는 참여할라구여....ㅎ

축하드립니다~
다음 이벤트를 노려봐야겠어요~

ㅜㅜ 저도 참여못햇네요 그래도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ㅎ
손키님 즐거운 이벤트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