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보팅지원] 지원방식을 약간 바꾸려고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일주일에 5분을 뽑아 집중지원을 하려고했는데..
보팅금액을 낮춰서 많은분들을 오랫동안 지원하려고합니다.

지원기간은 3주이며, 보팅지원은 0.5~1$정도가 될거같습니다.

활발한 활동을 하시는분들중에서,
여행,예술,일상,수필 등등..
최대한 다방면에서 골고루 뽑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선정자 목록입니다.

@garden.park
@bookkeeper
@hopeconomist
@qrwerq
@bellomedley
@jamieinthedark
@thelump
@choim
@hopeingyu
@no1smile
@hodolbak
@likersh7
@sitha
@baejaka
@mimistar

글은 모두 읽겠지만 댓글은 못달수도있다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부터 3주간 열심히 응원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ㅁ^

P.S 선정자목록에 착오가있어서 수정했습니다.

Sort:  

윗 분들 한번씩 찾아봐야겠네요.
아무래도 신경 써서 뽑으셨을테니 읽을만한 글이 많을것으로 기대됩니다.

멋진생각이시네요 ㅎㅎ

너무도 멋진 선택에 박수 세번 보내드립니다 ㅎㅎㅎㅎ

orig.gif

엇 이거 내 시민케인 짤;

저 근엄한 표정이 맘에 들어서 구글에서 퍼옴ㅋㅋㅋ

좋은활동 응원합니다! 뻘글도 좀 끼워주세요~ ㅋㅋ

와~ 제가 추천한 사람 있네요.
저는 없지만. ㅎㅎ

응원합니다.

우와!! 송아님!! 정말 멋져요!!
제가 추천한 분도, 익숙한 분도 계셔서 더 반갑고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송아님은 선정자 분들을
저는 더불어 송아님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dllddll님 덕분이에요 ^^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뉴비지원에 애쓰심에 응원합니다~ 저도 조금 임대받은것으로 많은 분들 찾아다니려고는 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dmgpol09 저도 빠졌네요ㅋㅋ
좋은프로젝트 응원합니다ㅋ

우오아아 선정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songa0906님의 좋은 취지의 지원 응원합니다 !! ^^
다음엔 저도 다시 한번 노려(?)보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