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솥밥이 가입인사 드려요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빠비.gif

어렵고 힘든일이 생길때마다 힘이 되어주던 나의 정신적 지주@leesongyi
언제나 밝은 기운을 가지고 힘을 주던 사람인데 이렇게 또 스팀잇으로 끌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생각이 비슷한 사람을 만나서 그 연을 오래 가지고 간다는 것 엄청난 행운인 것 같아요.
이 글 또한 언니의 전화로 시작되게 되었네요 :)

스티밋을 아느냐는 물음에 ‘...................?’
처음 들어보는 단어에 멍~ 했던 뉴비입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경제활동을 활발히 하면서 그 안에서 만족하면서 행복하게 지냈습니다.
그때는 ‘저축이 뭐냐며 재테크가 뭐냐며’ 경제관념하나 없었습니다.
사실, 아직도 제가 하던 일을 제외하고는 돈을 버는 것에는 자신이 없습니다.

하지만 의도치 않게 경제활동을 그만두게 된 후 돈에 대한 갈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돈이 힘이라는 말이 이해가되고 자꾸만 낮아지는 자존감 앞에 조금씩 슬퍼지더군요.
그렇게 당장 복귀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스티밋을 알게 되었습니다.
단순하게 글을 쓰면 돈을 벌 수 있는 곳으로 알고 들어왔지만
계정승인도 받지 못한 채로 반나절을 허우적거리면서 보다보니 제 자신이 초라해졌습니다.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똑똑하게 살아가고, 부지런하게 움직이고 있는지가 조금씩 보이며
그 많은 지식과 정보 앞에 작아지더군요.
그래서 단순하게 생각하던 그 마음을 고쳐먹고 저도 부지런하게 바쁘게 똑똑하게 배워 움직여 보려합니다.
아직은 블록체인, 비트코인, 가상화폐 낯선 단어들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 동안의 무지를 반성하고 많이 배우고 알아가고 또한 나누고 싶어요.

저는 요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람들과 제가 한 요리를 먹으면서 이야기하는 그 시간이 최고로 행복해요.
음식을 내어 가지 전까지의 과정,
메뉴를 고민하고 장을 보고 요리를 하고 플레이팅을 하며
함께할 사람을 생각하는 이 과정이 너무나도 행복해요.
내가 행복하다고 느끼는 이 순간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사진에서도 그 행복이 느껴지고 나누다 보면 같이 행복해지지 않을까요?

먹으면서 다 같이 행복해졌으면 합니다.
요리뿐만 아니라 소소한 일상으로도 자주 뵈어요. (제가 한 사부작러 합니다. ㅎㅎㅎ_ㅎ )

P20170921_111021842_C89D49BE-6E99-48E2-A5CD-8112BC5C57E7.JPG

P20170908_004443388_68D38ADD-D651-4648-8A50-0275936ECCA9.JPG

P20170121_133218311_48702E0D-2B23-4D91-88A3-978CA8A25D83.JPG

Sort: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뵈어요 !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격하게 환영합니다 솥밥이님 ㅋㅋㅋ 앞으로 예쁜 플레이팅 사진 많이많이 보여주세요!!!!!!!!!!!!

정신적 지주라는 말에 어리둥절...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열받음이 느껴지시죠 톡톡님 ㅠㅠ

정신적지주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리안님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송이님의 깊은 '빡침'이 느껴지는 ㅋㅋㅋ군요!

스텔라님...저 기린아님 때문에 진짜 빡쳤어요... 그래도 스텔라님의 댓글 덕분에 심호흡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송이님의 진가를 보지 못하셨군요 !! ..ㅋㅋㅋ 곧 찾아내시길 !!

솔밥님이 아직 송이님의 진가를 못보신걸수도 있답니다...ㅋㅋㅋㅋㅋ^^;;;;

기린아님 때리고 빵 가렵니다.

DQmSVqYHaDdYnr99LPYqxGadAaNuuS69SVQsfEHHDDprFGA.png

제가 대신 때려드렸습니다.

@gochuchamchi 님 빵(?) 가시나요? ㅋㅋ

그게 나을듯! 내가 사식은 넣어줄테니...ㅡ ㅡ*

정신적 지酒!

zㅋㅋㅋㅋㅋㅋㅋ

좋은곳으로 이끌어주심에 신이 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환영합니다. Follow + vote합니다.

와 엄청 미인이시네요. 음식도 넘 맛나게 보이고.. 매력이 넘치시는 분이신 듯!

감사합니다 :) 자주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꺅 제가 좋아하는 송이님의 소개로 오셨다니 엄청 기대되네요! 환영합니다 :)

좋아하는 것이 같다니 공유할수있는것이 많아지겠는걸요 ㅎㅎ 환영감사드립니다 :)

플레이팅 너무 예쁘게 하시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갑사합니다 ㅎㅎ 자주자주 뵈어요 !

와... 오빠의 정상적인 댓글 얼마만에 보냐....

송이님 지인이시라니 풀봇하고 팔로할께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

우와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해볼께요~ 자주자주뵈어요 :)

송이님 지인이시니.. 체면도 있으시고 풀봇으로 환영합니다..

아니 바쁘시다더니 스티밋 영업중이셨군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길알려주심에 감사할뿐입니다 ! 자주자주 뵈어요 :)

음식 + 베이킹 + 플레이팅
조합이 좋네요~
자주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37.04
ETH 3270.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