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신적 지주라는 말에 어리둥절...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열받음이 느껴지시죠 톡톡님 ㅠㅠ

정신적지주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리안님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송이님의 깊은 '빡침'이 느껴지는 ㅋㅋㅋ군요!

스텔라님...저 기린아님 때문에 진짜 빡쳤어요... 그래도 스텔라님의 댓글 덕분에 심호흡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송이님의 진가를 보지 못하셨군요 !! ..ㅋㅋㅋ 곧 찾아내시길 !!

솔밥님이 아직 송이님의 진가를 못보신걸수도 있답니다...ㅋㅋㅋㅋㅋ^^;;;;

기린아님 때리고 빵 가렵니다.

DQmSVqYHaDdYnr99LPYqxGadAaNuuS69SVQsfEHHDDprFGA.png

제가 대신 때려드렸습니다.

@gochuchamchi 님 빵(?) 가시나요? ㅋㅋ

그게 나을듯! 내가 사식은 넣어줄테니...ㅡ ㅡ*

정신적 지酒!

zㅋㅋㅋㅋㅋㅋㅋ

좋은곳으로 이끌어주심에 신이 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88.31
ETH 3311.9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