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코인일상]2018년 4월 미골이의 암호화폐 채굴현황

in #kr6 years ago




2018년 4월 미골이의 암호화폐 채굴현황









1월 암호화폐 채굴현황
2월 암호화폐 채굴현황
3월 암호화폐 채굴현황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오늘은 바람이 겁나게 부내요. 생각보다 쌀쌀해졌습니다. 벌써 봄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4월 한달동안 그래픽카드로 채굴한 ESC 코인, HDD 채굴 STORJ 코인, 스팀잇 블로그를 하면서 얻은 코인을 정리 하려고합니다. 기록을 꾸준히 남겨서 1년동안 얼느정도의 가치를 벌어들였는지 통계를 남기고 싶어서 하는 포스팅입니다.

저는 아래의 3가지의 코인을 채굴 중이였으나 스토리지코인은 채굴 대비 의미가없어서 채굴현황에서 빼려고합니다. 수지타산에 안맞습니다. 한달 공유해도 1~2개의 코인을 받으고 현가격은 1000원 초반이니 채굴 할 의미가 없습니다.

이더소셜코인
스팀 + 스팀달러


요즘 암호화폐장이 조금 살아는 것 같아 다들 기쁨의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물리신 코인들 다들 탈출하시고 익절 하시길 기원합니다~! 돈 마구마구 글어 모으자~!


  • 이더소셜코인 ESN 채굴현황

저는 이 코인을 1060 GTX 3G 그래픽 카드 한대로 소소하게 채굴중입니다. 4월달에 일부 채굴했던 ESN 코인을 전량 매도 ESN매도스토리하였고 그뒤로도 계속 채굴중입니다. 블럭 보상이 60만을 넘어가면서 하루에 10개정도 채굴했었는데 지금은 2~4개 사이로 채굴량이 엄청 떨어져서 계속 채굴을 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우선 2018-03-25일 부터 2018-04-30 까지 91개의 ESN 코인을 채굴하였고 지금 시세는 약 개당 450~500원 정도에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한달동안 약 4만원 정도의 수익이라고 봐야겠지요?
image.png


  • 스팀 및 스팀달러 채굴현황

벌써 스팀잇 블로그를 시작한지 4개월이 넘어가고있습니다. 2018년 1월 초부터 스팀잇을 알게되었고 그때부터 열심히 스팀잇을 통해서 활동하고있었지요. 기나긴 하락장때문에 스팀코인을 파워업 했던 이야기. 평균단가 8500원에서 4500원대까지 낮춘 이야기 등등 스팀잇에 관한 이야기가 정말 많았었습니다. 🤣🤣🤣
현재 스팀코인 1,859개 스팀달러 179개 가지고있습니다. 이 중 1595개는 현금으로 파워업한거이구요. 4개월동안 스팀 264개 스팀달러 179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코인으로 캠을 사거나 유상임대로 쓴 코인은 제외하였습니다.
66.JPG
즉 4월은 2018-03 월 대비해서 스팀 135개 스팀달러 72개 증가되었습니다.



예전에 연말정산으로 나온 200만원정도로 컴퓨터를 사려고했으나 스팀 코인을 구매해서 평단을 낮추었었지요. 컴퓨터 반도체값이 아직도 요지부동입니다. 가격이 내려갈 생각을 안하네요. 아무래도 스팀달러를 조금씩 판매해서 컴퓨터 부품을 하나 하나 사서 조립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방송을 할때 요즘 컴퓨터가 많이 버벅되더라구요. CPU 부터 바꾸어야 할 것 같습니다. 최대한 중고 부품이라도 사서 컴퓨터 업그레이드 하고 싶네요 ㅎㅎ 열심히 모은 스달을 컴퓨터에 투자할 것이냐! 고민입니다! 스팀 달러가 가격이 조금 더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부쩍 DLIVE에 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십니다. dlive를 통해서 방송하시는 분들은 kr-dlive 태그 달아주세요. @smigol 작지만 맘은 듬뿍~! 보팅해드립니다.

Sort:  

ESN은 한달 4만원 가량이면...전기료는 나오나요...ㅠ
스달아 올라라~ 스미골님 컴좀 바꾸게...ㅎㅎ

움움 1060 3g 한대로 돌리는거긴한데요 회사기숙사라 전기세가 공짜라서 그냥 100% 수익이 되버리는.. 하하 !

podol.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음ㅋㅋㄱㅋㅋㅋ

저도 코인보유량좀 늘리고 채굴도 해보고싶네요!! 관심좀 가져봐야 겠습니다 ㅎㅎㅎ

채굴도 재미있답니다. 소소하게~!

오직 스팀만 채굴하는 일인이네요 ^^

스팀잇 만으로도 채굴은 충분하지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이벤트 당첨 축하 보팅입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아하 목화였군요~!!!

대학생되면 컴터 좋은 사양으로 맞춰보구싶은데 그때까지 쭉쭉오르길 ㅎㅎ

ㅎㅎ 고등학교 졸업하고 방학때 알바 조금 하시고 좋은놈으로 한 대 맞추어보세요~!

저는 딱 이오스 하나 있는데 50개 정도 훨훨 날아올랐으면 좋겠어요.
스팀, 스달은 열심히 글쓰고 보팅받아서 채굴해야 하고^^
그리고 KRW 는 더욱 열심히 해야죠 ㅎㅎㅎ

조금 투자하셨군요 올해 10만원 바라보겠습니다~! 가즈아~!

오 그럼 저는 기다리면 되는군요. 10만원 생각만도 좋으네요^^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어서오세요~!

Good writing! I think you have very good potential here. Check out my post as well

Please Stop

In your your last 100 comments you used 51 phrases considered to be spam and you made this exact same comment 21 times. You've received 34 flags and you may see more on comments like these. These comments are the reason why your Steem Sincerity API classification scores are Spam: 53.00% and Bot: 12.30%

Please stop making comments like this and read the ways to avoid @pleasestop and earn the support of the communit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773.73
ETH 2716.6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