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Threads) 시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ast year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일론 머스크와 마크 주커버그의 한판 격투기까지 불러온 원인인 메타(구 페이스북) 의 새로운 SNS 인 스레드를 설치했습니다.
뭐 그냥 트위터 그 자체네요.
사실 한국인 입장에서는 이미 많이 사용 중인 트위터를 버리고 넘어갈 이유가 전혀 없긴 하지만... 가짜뉴스와 정치성, 기타 논쟁의 대상이 될만한 정책들로 인해 탈 트위터의 목소리도 큰 만큼 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것 같습니다.
과연 찻잔 속의 태풍이 될지 진짜 태풍이 될지는 지켜봐야 겠죠.
저도 일단 계정은 뚫어봤습니다만 과연 이걸 꾸준히 사용할지는 모르겠네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도 스레드 설치했네요..스팀잇포스팅을 트윗터에서 할수 있는것 처럼 조만간 스레드에서도 포스팅 가능한 서비스가 나오질 않을까 싶네요.

제대로 안착하는지가 관건이겠죠.
일단 초기 성과는 엄청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