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저도 첫 리워드로 스팀 티셔츠 나눔 이벤트를 진행 해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g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얼마전 가입 1주 기념 포스팅( https://steemit.com/kr/@skuld2000/gxyyr )을 올리면서 뭔가 뜻깊게 사용 할 곳이 없나 고민했었습니다.

일단 저는 @woo7739님 덕분에 스팀 티셔츠 한장을 받았기 때문에 아내 몫으로 한개 추가로 구입 했어요. (곧 인증 포스팅도 하겠습니다.)

그러다가 @louispark 님이 예전에 첫 리워드를 티셔츠 나눔에 사용하셨던 포스팅( https://steemit.com/kr-newbie/@louispark/kr-t-shirts )이 생각나서 저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 합니다. (표절 죄송합니다@louispark 님)

내일(6월 26일) 밤 9시까지 덧글로 신청 하신 분들 중 랜덤으로 우선 2분 선정해서 SBD 를 전송해 드릴께요.

더 많은 분들께 드리고 싶긴 한데 2차로 계획하고 있는 아이디어도 있고 과연 얼마나 참여해 주실지.. 자신이 없어서 고민 되네요.ㅎ

이 글에 대한 리워드도 추가 나눔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선정 되신 분은 제가 보내드릴 SBD로 @changkyun07 님이 올리신 티셔츠 마켓 포스팅( https://steemit.com/creativekorea/@changkyun07/8 )을 참고 하셔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추가 이벤트의 큰 원동력이 될꺼에요.^^

팔로&덧글&보팅 해주시면 꼭 답방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정말 좋은 일입니다 :)

감사합니다^^

첫 보상을 스팀 활성화에 쓰시다니 너무 보기 좋습니다.
첫보상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

멋지십니다 고래디자인 하나있는데 다른 디자인도 있다면 좋을 것 같아 참여해봅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D
다른 아이디어가 어떤 건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아이디어는 확정 되면 말씀드릴께요 ㅎ

오 저도신청해보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신청해 보겠습니다!!!
스팀티셔츠 부럽더라구요 ㅎ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너무 훈훈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신청해서 다른 좋은 분들이 신청받기를 바라겠습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나 좋습니다 ㅎㅎㅎ 뭔가 더 열심히 해야될것 같군요 !! 나눔은 풀보팅입니다 !!

와 감사합니다^^ @louispark 님이 먼저 멋진 이벤트를 진행해 주신 덕입니다. 앞으로 다른 분들도 계속 연결되어 선순환이 이루어졌음 좋겠네요

나중에 많아지면 다같이 티셔츠 입고 스티밋 플래시몹 같은걸 해도 재미있을것 같은데요 ?? ㅋㅋㅋ 이벤트 응원합니다 !!

이러시면 안되는데 말이죠. 추천할수 밖에 없네요.

ㅎㅎ woo7739님 덕분입니다. 저번 나눔해주신 티셔츠를 어제 받았습니다. 곧 인증샷 올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4116.01
ETH 2758.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