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첫 리워드를 스팀 T-shirts로 나눔해보려합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steemit.JPG

안녕하세요 @louispark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덕분에 활동한 지 일주일만에 어느정도 적응한 것 같습니다.

며칠 전 첫 리워드로 조금의 스팀달러가 들어왔습니다.

어떻게 써볼까 생각하다가 첫 보상이니만큼 고민을 하다,

@changkyun07 님께서 스팀 T-shirts 마켓 오픈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creativekorea/@changkyun07/8) << steem T-shirts market.

첫 보상이 많지 않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은 못되어도 한분께 나누어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로 인해 생기는 보상으로도 추가로 나눔하겠습니다. 많은 Voting & follow & 댓글 부탁드립니다.

@changkyun07님께서 6/30일까지 주문 받는다고 하셨으니, 이 글의 보상을 지급받는 23일 이후 댓글로 신청해주신 분들에게 랜덤으로 SBD달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다 보내 드리고 싶으나 처음이라 양해 바랍니다 ㅠㅠ)

사실 저도 스팀 티셔츠가 너무 가지고 싶어 원화로 구매했었으나 @woo7739 님이 지원해주셔서 저도 나눔에 동참해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https://steemit.com/creativekorea/@louispark/495e6n-kr) < <

아직 @venti 님께 구매한 티셔츠가 오지 않아 포스팅 하지 못했는데 오는대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사실 하나 더 가지고 싶습니다 ㅋㅋㅋ

조촐한 나눔이지만 여러분이 도와주신다면 조금 더 큰 나눔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D

팔로우 & 보팅 & 댓글 달아주시면 늦더라도 찾아뵙겠습니다 👍

Sort:  

저도..... 참여가능한가요 ...?

지인은.. 안됩니다 :D

보팅 꾹! 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ㅡ'

멋지십니다. 저도 첫 리워드를 어떻게 쓸지 생각 중이었는데 이런 방법도 의미 있고 좋은것 같네요.
보팅& 팔로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코딩할때 물흐르는 소리 한번 들어 봐야겠는걸요 ? 팔로 업봇 했어요 !

크 보상 축하드립니다. 거기다 이렇게 또 나누실 생각을 하시다니 대단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응원해주시니 힘이 납니다 이 재미에 스티밋 중독됩니다 👍

저도 중독돼봐야겠습니다ㅋㅋㅋ

첫 보상! 나눔이벤트라니~ 대단하십니다.
팔로우와 보팅 하고 갑니다.👍

스팀시티에서 뉴스 전달하기라..👍 스팀시티 꿈의도시죠 저도 팔로우 할게요 !

첫보상으로 나눔이벤트라니! 정말 좋은 취지인것같습니다!
응원합니다!~ 업봇 리스팀 완료!

조금이지만 뜻깊은것 같습니다 ㅎㅎㅎ :D 포스팅 잘 볼게요 !!

와~정말 박수보내드리고 싶네요!! 첫 보상을 너무 의미있게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스팀잇 너무 훈훈합니다^^

@changkyung07님의 도움도 큽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첫 보상이라 더 애틋할텐데 그걸 나눔하시다니!!
나름의 용기가 엄청나다고 이야기드리고 싶네요

더 많은 도움이 되지 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 ㅎㅎ

✈ 루이스님 정말 멋진 행사 하시네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므쪄므쪄요 ㅎㅎ

@snow-airline 님 항상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67.71
ETH 3435.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