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첫 리워드가 나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rew.PNG

스팀에 들어온지 벌써 1주일이 지났네요.

다른 분들의 첫 보상 포스팅을 보며 부러워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첫 보상을 어떻게 써야 의미가 있을지 고민 중입니다.

많은 스티미안 분들 덕분에 행복한 일주일을 보낸 것 같습니다.

저도 더 열심히 활동하고 다른 분들께도 더욱 적극적인 지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Sort: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축하해요.
열심히 하셨네요.
0.03짜리 보팅하고 갑니다 ㅎ
팔로할께요.

와! 감사합니다. 바로 맞팔하러 찾아 뵙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ㅋㅋ 이제 시작이니 같이 스팀에서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네. 함께 발전 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첫 리워드는 축하받아 마땅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께요!

ㅎㅎ 축하드려요
보팅하고 갑니다~:D

언제나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갈께요

감축드립니다. 열심히 보팅드릴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갈께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첫보상받았습니다 ㅎㅎ

와 축하 드려요^^ 함께 대박 나길 기원할께요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엄청나군요!!
저와 같은 때에 가입을 하신것 같습니다 그 성과가 저하고 비교가 안되는군요^^
앞으로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함께 대박 나길 기원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자주 찾아갈께요

완전 축하드려요 ^^

항상 응원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활동 할게요^^

축하드려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넵. 함께 발전해 나가길 기원할게요.
자주 찾아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49.87
ETH 2775.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