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휴가 3/7 일차] "미니언즈"를 만나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kt1 입니다. 지난 이틀과 같이 오늘도 아이가 잠든 이시간이, 어린 자녀를 둔 아빠들과 같이 스팀잇에 접속 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네요.. 잠을 줄이는 것만이. ^^; 일기를 쓰듯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읽고, 또 제가 드리고 싶은 이야기를 드릴 수 있는 재미를 벌어 주는 큰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앞뒤 주말 붙여 9일이란 시간 동안 어디 멀리라도 다녀 올까 했다가고, 차리리 근교를 매일 혹은 하루 걸러 다니자 라고 마음 먹은게 정말 잘한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날씨가 34도 35도를 넘다 들다 보니, 실내에 들어 가면 추울 정도로 에어컨을 틀어 놓고, 아이들에겐 정말 딱 여름감기가 들기 좋을 만한 온도차라 내심 걱정이 많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와 함께 "미니언즈"를 만나러 다녀 왔습니다. 가끔,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30~40분 정도의 공연은 가끔 갔었지만, 극장을 가본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중간에 화장실을 가자고 하면 어떻하지? 중간에 지루하다고 나가자고 하지는 않을까? 이미 공연장에서 많은 경험이 있었기에, 뭐가 무서우랴 라는 마음으로, 간식거리를 한가득 둘러 매고 출발해 봅니다.

그제 롯데아쿠아리움에서의 인파에 놀라고, 어제 이케아(IKEA)에서의 인파에 놀라고, 오늘 역시 또 놀라내요,, 원래 극장에 이렇게 사람이 많나요?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 극장이기도 했지만, 그 동안의 여럼풋한 기억을 되돌려 보면,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말이죠.. 얼굴 가리다가 ㅎㅎㅎㅎ 너무 많아서, 큼직하게 넣었습니다. ^^;

능숙한 솜씨로, 예매한 표를 바꾸려는 찰나,, 계속 없는 예매 번호라고 하네요,, 저 많은 인파속에 수십분을 기다려서 직원에세 문의한 결과, 요즘은 App에서 예매하면, 전자티켓으로 교환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정말 헛 똑똑이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ㅎㅎㅎ

최근이라 해야 벌써 몇 년전인데, 조조나, 혹은 심야로 가면 광고가 보기 싫어서라도 정시에 맞춰 가거나 일부러 조금 늦게 갔었는데, 다행이고 아이와 처음 가는 길이라 무려 30분이나 일찍 도착한것이 여러 모로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지금 보니, 표에 "모바일 티켓"이라고 큼직하게 써있네요..ㅠㅠ 저만 이런거 아니죠?! ^^; "미니언즈"가 슈퍼배드의 주인공인 아니지만, 아이는 영화포스터의 절반이상을 자리잡고 있는 미니언즈가 주인공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알아 들을 수 없는 말을 하는 미니언즈 들... ㅎㅎㅎ 언제봐도, 동심으로 돌려 주는 것이 정말 간만에 아이 덕분에 저 까지 기분 전환을 했답니다.

내일은 신나는 한강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너무 덥지 말아야 할텐데요..

(최대한 작게 올려 봅니다. ^^;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깐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학&휴가 - 지난 이야기(깨알 홍보))

(이미지출처: 슈퍼배드3-링크)

Sort:  

미니언즈 꼭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사실 전,, 막 재미 있었다기 보다, 아이 덕분에..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구성에. 대단하다. 라는 놀라움을 느꼈던 애니메이션이었던것 같습니다.

어제 미니언즈 보고왔어요 ㅋㅋㅋㅋ감방 탈출하는거 보고 빵터졌다는 ㅋㅋㅋㅋ
아이와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계시네요~ 내일 날이 선선해서 즐거운 한강 나들이가 되셨으면 합니다! ^^

@girina79 님도 보셨군요~ 깜빵탈출과,, 그.. 비행기는 예술이죠~ ^^

저도 슈퍼배드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아껴두고 있습니다 ㅎㅎ
즐거워보여요 @skt1님 ㅎㅎ

아마,,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실 듯 합니다~ ^^

슈퍼배드 봐야하는데에... 저번주에 자리가 없어서 못봤어요 ㅠㅠ

아 그정도 에요???
극장에 사람은 많아도.. 빈 좌석이 꽤 있던뎅... ㅠㅠ

아 지금 Despicable Me를 상영하는 군요.. 저희 아이들도 지난주에
영화보고 왔는데 아이들이 보기에는 정말 재미있는 영화라 생각합니다.
아이와 좋은 시간이 되셨겠네요~~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imsungmin 님.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참 잘 만든다는 생각을 들게 했던것 같습니다..
대단한것 같아요,~

네 ㅎㅎ 정말 어떻게 저런걸 만들 생각을 했을까 했을 정도 입니다.
은근 웃긴게 재미 있더라구요 ㅋㅋ

아쿠아리움에이어 미니언즈까지 @skt1님은 엄청다정하신 아빠같아요!!

ㅎㅎㅎ 칭찬이신거죠??
앞으로를 기대 하셔도 좋습니다~ ^^

하루하루 아이와 추억을쌓는모습이 너무 멋진 아빠의 모습입니다^^

@get-cheaper 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저두 오늘 덩케르크랑 택시운전사 보고왔어요! 미니언즈도 같이 볼까 고민했는데 이 글 보니까 더 보고싶어지네요 ㅠㅠ 따님이 이쁘세요 ~~ 팔로하고 갈게요 !.!

덩케르크랑 택시운전사 재미 있다고 하는데.. 아이랑 같이 볼수가 없네요..ㅠㅠ

알찬 휴가 가족과 함께하시는군요!

최고의 아빠가 될 것 같습니다 ^^

@woosungchoi 님 감사합니다~

부녀지간 너무 보기좋은것같아요 ^^

참새님도.. 아마 따님이 생기면..~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60.04
ETH 3379.8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