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스테이킹 서비스

in #kr4 years ago

빗썸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한동안 사용을 안 하다가 오랜만에 들어가니 많은 것이 바뀌어 있었습니다.

거래소 구경 중 스테이킹 서비스 발견. 이런게 있었나??

IOST를 좀 가지고 있는데 연이율이 7%나 됩니다.

image.png

바낸에서 0.41% 받고 있던 제 자신을 반성하고 얼른 빗썸으로 이체...

Sort:  

요즘 국내 거래소도 많이 바꼈더라구요~^^

요번에 들어가보니 빗썸이 확실히 사람들을 끌어들일만한 요소를 잘 갖춰놓은것 같습니다.

스테이킹 서비스도 거래소별로 이율 차이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귀차니즘이 수익을 갉아먹는것 같습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뻔히 보이는데 옮기기 귀찮아서, 특히 신규거래소 가입은 끔찍한 일입니다 ㅋㅋ

오랜만입니다 스칸님 ㅎㅎ

네, 오랜만입니다~~ ^^

저도 빗썸에 두고 있는데 별도로 스테이킹/언스테이킹 없이 이자를 지급해주더군요 인플레이션이 상당한듯 합니다 ㄷㄷ..

시스템이 편하게 잘 돼있더라구요!
그만큼 이자를 준다는게 바로 인플레로 연결되는건데 저도 이게 좋은건지 좀 애매하기는 합니다 ㄷㄷ ..

넵 알아서 잘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어찌됐건 빗썸에 두는게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근데 빗썸은 첫 출금할때 전화로 본인 인증하고 그런게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듯해요

매일 교환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가상 교환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업비트만 간간히 보고있는데 저도 간만에 빗썸 한번 들어가봐야겠네요~

빗썸은 암호화화폐 처음 시작할때 가입하고는 잘 안들어가지네요.
아마 다 물려서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ㅎ

Wow!, I think this would be cool deal service! So how can I join or know more details? Thanks so much!

암호화폐 접었다 최근 다시 시작해요..좋은 정보 얻고가요!!!😊

Great services. Just keep it up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