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in #kr4 years ago

스팀잇을 보는 시간이 부쩍 늘었습니다.
우어, 큐레이션 리워드가 이리도 많다니... 감동도 받고요.
도대체 그동안 구증인 패거리들이 얼마나 피를 빨고 있었던건지 짐작도 안 갑니다.

여튼 하이브로 분리된 건 여러모로 잘된 일 같습니다.
앞으로 스팀잇 개발도 잘 되어 스팀이 다시 메이저 알트로 자리잡길 바래봅니다!

밤에 경포호 산책 중 한컷 찍어봤습니다~
20200704_211701.jpg

Sort:  

A short time ago I joined her, I hope it will be continuous support between us
He promised to support by voting with love and appreciation

큐레이션 보상도 좋아졌나보네요.^^
제가 처음 스팀잇에 들어왔을 때, 스칸님 큐레이션에 정말 많은 감동을 받았던 생각이 나네요.
더 많은 보상으로 큐레이션 하시는 분들이 보람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공방 작업은 잘 되시나 모르겠네요^^

준비는 하고 있는데 시간은 좀 걸릴것 같습니다. 얼른 저만의 공방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ㅎㅎ

스칸님 돌아오셔서 좋고요. 사진도 멋집니다

매번 댓글도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새 보금자리에서 행복하세요~~~

크.. 시원하겠다 횽아 !!!!!!!!!!!!

바다로 가면 좀 춥기까지 하다??? ㅋㅋ

기다료 횽!! 갈거임!!!!! ㅋㅋㅋ

하이브 분리는 정말 잘된 일인것 같습니다
경포호 산책 부럽습니다^^

하포 되고 큐레이션 보상들어오는 것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경치 좋네요 ^^

강릉에 경치좋은 곳이 많더라구요 ^^

고향 떠난지가 오래라 경포호 걸어본지가 언제 인지 모르겠네요 ㅜㅜ 부럽습니다~ 나이들면 꼭 다시 내려가서 살고싶어지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강릉 너무 매력적인 도시 같습니다~~ㅎ
종종 강릉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자주 올려주셔도 됩니다ㅎㅎ~^^ 강릉에 어머니만 계셔 자주가고싶지만 결혼하고서는 쉽지않네요 ㅜㅜ

다시돌아오신건가요?ㅎㅎ

떠난적은 없지만... 요즘들어 좀 더 하는 것 같습니다. ^^

몇 년전처럼 다사다난한 날이 다시 돌아올 것 같아요 그 때가 오면 그냥 먼 발치의 그림을 보듯 마음이 여유로울 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28.94
ETH 2373.3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