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뭐죠...가즈아에 있는 글들을 누군가 다운보팅하고 다니는것 같아요.

in #kr6 years ago

가즈아에 글들이 다운보팅되고 있어요.

뭔가요 이거?

지난번에 가즈아 태그에 불만을 품고 있는 외국인 녀석들이 있고 그로인해 우리는 다운보팅 전쟁을 겪을 수도 있다라는 걸 말씀드렸습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sitha/2pd7ml)

그 녀석들인지 알수는 없지만...가즈아글들이 다운보팅으로 블라인드되고 있습니다.

오해가 해결되지 못하면 국가간에 다운보팅 전쟁이 일어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Sort:  

이글에 원인을 알수 잇는 댓글이 있더군요
https://steemit.com/kr/@maikuraki/7yfuuw

흠...뭐가 어찌되고 있는건지...ㅜ

아, 또 당했다. ㅋㅋㅋ

카비님까지...
살짝 이야기 들어보니 고래들 싸움이라던데...
우리 새우등이 터지네요 ㅜ

관여하지 마세요. ㅋㅋㅋ

카비형 블로그 가보니까 버니잰더스 이놈인가보네..
근데 이것까지 다운보팅한거에요?

진짜요? 전 아직 보지를 못했어요.
저번에 시타님이 예언한대로 되는게 아닐런지..ㅎ
스팀잇에 전쟁보다는 평화가...

morning이라는 분이 가즈아를 만드셨는데 외국인 중에 모닝님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녀석이 있나봐요. 그 녀석이 모닝님이 업봇한 글들에가서 다운보팅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정말요..별일이 다 있네요. 헐!~~

현실세계와 똑같네요.

저두 당했음ㅋㅋ 그냥 숨어 있게용
차피 말안통하는것들입니다ㅋㅋ

미파두 ㅜ 우리 피래미는 나서봤자 싸움을 더 키울 것 같아.


싲톼
이제보니 가즈아에 글 자주 안적는구나

응 난 가즈아글에 댓글을 많이 적어 ㅋㅋㅋㅋㅋ

국가간의 다운보팅 전쟁이라니...무섭네요ㅜ

잘 해결되길....ㅜ

전쟁은 이기고 봐야죠. ㅋㅋㅋ 어떤 국가든 다 때려잡읍시다. ㅎㅎㅎ

역시 패기의 로보틱스님!!!
스팀파워는 곧 군사력!

캬캬컄캬캬캬캬. 아앗 스팀파워 군사력이 떨어지다니 급미안 해지는데요. 일단 저부터 더 강해져서 한국승리에 큰 보탬이 되겠습니다. ㅎㅎㅎ

그러고보니 저 스팀파워다운해서 스달모으려고 계획중인데 군사력에 미약하지만 틈을 주고 있는거네요.

저는 지금 ㅇ_ㅇ 전력에 도움이 되지 않는 관계로 ㅋㅋㅋ 노 코멘트 하겠습니다. ㅎㅎㅎ 근데 구성원들이 잘 되어야지 합이 잘 되는 건 틀림없어 보이네요. ㅎㅎㅎ

저도 당했어용 아홉명씩이나 ㄷㄷ...

ㅜㅜ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고 있어요.
잘해결되길 기다려봅니다 ㅜ

나도 당했는데 대천사 뉴위즈님이 살려줌ㅜㅜ

그분은 날개있는 천사다

맞아
깜짝놀람 3스달도줌
진짜 대인배

인배 of 인배
대인배

시타성님도 3스달줌
정많은 부처

시타 of 시타
대시타

ㅋㅋㅋㅋㅋ대시타
대시타 대시타 베지타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