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음...뭐죠...가즈아에 있는 글들을 누군가 다운보팅하고 다니는것 같아요.

in #kr6 years ago

전쟁은 이기고 봐야죠. ㅋㅋㅋ 어떤 국가든 다 때려잡읍시다. ㅎㅎㅎ

Sort:  

역시 패기의 로보틱스님!!!
스팀파워는 곧 군사력!

캬캬컄캬캬캬캬. 아앗 스팀파워 군사력이 떨어지다니 급미안 해지는데요. 일단 저부터 더 강해져서 한국승리에 큰 보탬이 되겠습니다. ㅎㅎㅎ

그러고보니 저 스팀파워다운해서 스달모으려고 계획중인데 군사력에 미약하지만 틈을 주고 있는거네요.

저는 지금 ㅇ_ㅇ 전력에 도움이 되지 않는 관계로 ㅋㅋㅋ 노 코멘트 하겠습니다. ㅎㅎㅎ 근데 구성원들이 잘 되어야지 합이 잘 되는 건 틀림없어 보이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3.89
ETH 2670.06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