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태그 공격당하는건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지금 제가 가즈아태그를 사용한 두개의 글이 다운보팅을 당했고.

미파+솔라를 포함한 몇분들이 공격을당하고있는것같습니다.

음;;당분간은 가즈아태그를 자제해야겟군요;;

Sort:  

헐... ㄷㄷㄷㄷㄷㄷㄷㄷ
공격도 하네요..
도대체 왜 공격을 하는거죠?.. 스팀파워 과시하는건가?...
조심해야겠네요 ㅠㅠ

고수님이 답변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다. 가즈아는 당분간 쉬어야겠습니다.

엥..가즈아라는 단어에 무슨 의도가 담긴것도 아닌데 뭘까요

버니가 또 등장하는군요 ㅡ.ㅡ;
한 때 kr 자체를 보팅풀이나 폐쇄적 담합으로 보고 보팅전쟁했던 친굽니다. 아마 가즈아자체를 그런식으로 또 보나봅니다 ;;;

아 그렇군요;; 저는 제가 무슨 죄를 지었나 싶었는데 그건 아니여서 다행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시간이 많이늦었습니다. 편한밤되시구요!

그런 일들이 있었군요.. 이렇게 되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답하네요.

모닝님이 최근에 버니글에 다운보팅한 것 같군요.
버니랑 모닝님이랑 본래 사이가 안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버니녀석은 한 번 타겟팅하면 그 주변인까지 피해를 주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대충 찾아보니, kr가즈아 태그를 처음 제안하고 만든 사람이 모닝님이네요.

뭐 저희같은 피래미들은 답없습니다.
지나가길 기다리는 수 밖에요...

보팅 전쟁.... -_-;;;

어이읍네요....

욱해서 다운 보팅하려다가 욕만 했습니다.
ㅋㅋ

어제부터 다운보팅에 대한 글들이 계속 올라오던데 가즈아 태그 때문이었군요 ㅜㅜ

다른어떤분도 가즈아 다운보팅 받았다던데 왜 그런데요..
걱정이네요....
어떻게 처리할 방법은 없는거예요?

흐음 주말동안 일이 있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97.21
ETH 2581.7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