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리도 차가워진 것은

in #kr7 years ago (edited)

spring-awakening-3132112.jpg


내가 이리도 차가워진 것은

한 날, 녹기 위해서가 아닐까.

봄을 맞기 위해서가 아닐까.


스티미언 여러분 곧 올 봄을 위해 이번 주도 화이팅!!

Sort:  

네 홧팅요

@seugmi 님두요. 홧팅입니닷.

굿밤요^^

sirin418 님도 이번주도 화이팅 하세요 ~~ ^^

감사합니다! @yunasdiy 님두요!

스달 펌핑이 우리에겐 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ㅋㅋㅋㅋ
시린님도 화이팅입니다~

캬..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기린아님두요!

와....몇번씩을 읽게되는 글귀네요..멋있어용^^!!👍

감사합니다.ㅎㅎ

네~ 봄이 빨리 왔으면 해요~
화이팅입니다~

사진하고 글 매치가 잘 되네요. ^^ 제 마음에도 봄이 왔으면 좋겠... ^^;;;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응원하겠습니다.

'내가 무릎을 꿇었던 건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었다'
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와. 누구의 말인가요? 감명 깊네요.

만화보고 뿜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성적인 머리가 감성 마사지를 받았어요!

표현이..역시 남다르시군요. 배워야겠습니다. 하하.

[보팅나누미 프로젝트part²]
제4회 뉴비가미래다 Newbie is the future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스티미언 @sirin418님을
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