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 세존맛 사진에게 2스달을 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https://steemit.com/busy/@showroo/2

오늘의 세존맛 1등을 뽑겠습니다.

선정 기준은 6시 30분 이후로 공복인 제가

5초간 사진을 보고 침이 나오냐 안나오냐 였습니다.

우선 후보로는 5분이 계셨습니다.


  1. @entlrdl325
    image.png
    image.png
    .
    .
  2. @xiian
    image.png
    .
    .
  3. @dreamyacorn
    image.png
    .
    .
  4. @jsj1215
    image.png
    .
    .
  5. @wooogie
    image.png
    .
    .
    정말 고르는 과정이 제겐 너무나 큰 시련이었습니다..

귀밑 혀밑 턱밑 등 침샘에서 샘솟는 아밀레이스!!

아무튼 이러한 인고의 과정을 통해 탄생한 오늘의 세존맛 1등은!!

당장에라도 밥 한공기 가져와서 쓰윽쓰윽 비벼 먹고 싶은

야들야들 싱싱한 게의 내장의 비주얼을 선명하게 보여주신

@entlrdl325 님이십니다~!

image.png

수상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그럼 모두 평안한 밤 보내시길~!

Sort:  

이벤트 참여하려고 댓글 보는데. 왜 제 입에 침이 자꾸 고이는지ㅋㅋ
곤혹스러운 이벤트였지만 재밌었습니다.ㅋㅋ

ㅋㅋㅋㅋ 아리송한 일석이조의 이벤트입니다 ㅎㅎ

ㅋㅋㅋ 다 진짜 맛있겠네요 축하드립니다!

다음번엔 공복에 이 포스팅 하면 안되겠다는 다짐을..ㅎㅎ

재밌는 이벤트네요 ㅋㅋㅋ
보기만해도 침나온다..

침이 나오시면 교감 신경이 잘 작동하고 있다는 뜻! 건강하십니다 ㅎㅎ

이런이벤트 너무 신선하고 좋아요 ㅋㅋㅋㅋ게장은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덜덜... 우승하실만합니다 ㅋㅋㅋ

gbgg님 아쉽습니다.. 다른 날 같았으면 훌륭한 비주얼이었을텐데 ㅠ 다음번에도 도즈언!!

이 시간에 죄다 위험한 사진들 뿐이네요.
1등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축하합니다~! ㅎㅎ

이런 이벤트도 있었군요
알았다면 참여했을텐데 아쉽습니다 =ㅁ=

기회는 또 있습니다.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욜 ㅎㅎ

@showroo님 덕분에 이런 행복을 느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 몇개 더 추가 해도 될까요 욕심납니다 ㅎㅎ

ㅋㅋㅋ 그 욕심 잘 쌓아놓고 계시다가 다음번에 또 2승을 노려보세요!!

세상에나 내가 여길 왜 들어왔을까요..... 너무 맛있는 사진들이네요. 특히 저 게딱지에 밥을 슥슥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하는 상상을 하며 라면 끓이로갑니다... 라면에서 게맛이 낫으면 좋겠네요...

굴비를 걸어놓고 밥을 먹는 진정한 자린고비 정신입니다 ㅎㅎ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이시간 저도 침흘리며 팔로워하고 갑니다 :)
게장 저도엄청 좋아하는데ㅋㅋ1등 하실만 하시네요
축하드려요

반갑습니다~! 저 가끔 이런 이상한 이벤트 하니까
다음에 참가해주세요 ㅋㅋㅋ

https://steemit.com/kr/@artshop/autokjk70
쇼루님의 문 작업 들어간다는 포스팅 올렸어요. 리스팀해주세요.^^
보팅 최대한 받으셔야죠.

오 넵!! 드디어 ㅜ 너무나 기대됩니당 >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42.19
ETH 3169.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