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kjk70님의 프사와 문이 이뤄지고 다음은..................................?

in #kr6 years ago (edited)

음악을 하시고 노래하시는 @autokjk70님은 저에게 프사와 문을 같이 맡겨주셨네요.
믿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먼저 문입니다.
용량은 일부러 줄이지는 ㅇ낳았으니 대문으로 쓰신다면 줄이시면 좋고 후문이라면 상관없을거에요.

autokjk70문.jpg

프로필그림은 약간 도발적으로 해봤습니다.

lky프사.jpg

기존 오토님의 이미지와는 많이 다르죠? 여성의 변신은 무죄!^^


다음은.......최근 인천부천밋업이벤트에서 선정된 @showroo 님입니다.
대단히 열정적인 뉴비여서 머지않아 아기고래자리를 예약할거로 보입니다. 친하게 지내고 싶네요.^^
요청은 아주 간단합니다.
웃는 얼굴 표현해달라는 정도?
좋습니다.
@autokjk70님의 문을 축하해주고 @showroo 님의 문에 기운을 넣어주세요. 얍!!!

Sort:  

와ㅎㅎ 평소보다 훨씬 더 다양한 색깔을 사용한 듯한 느낌이 들어요. 다른 스케치가 더 간결해서 그런지...ㅎㅎ 대문도 멋진데 저는 프로필 보는 순간 "와!" 했답니다 ^-^ 멋져용!! 다음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실은 첨엔 더 복잡하게 했었는데...마니가 곁에서 보더니 머리가 완전 아줌마 머리라고 퇴짜
...ㅎㅎㅎ

와 ㅎㅎ 심플하고 색감이 너무좋네요 .. 오선지 머리카락이라니!!

그런 생각이 떠오른 나 자신한테 칭찬해주고 파.ㅎㅎ

와... @autokjk70 님의 문을 보니 더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멋지죠?^^ 자...이제 쇼루님을 어떻게 표현할까나.....

와!!!! 멋집니다!!! 쇼루님 다음은 흐흐흐!!

옆모습 그림 분위기도 있고, 너무 좋습니다

와~~~우
제꺼 완성된지도 모르고 있었네요.
저는 화려하지 못한데 저를 아름다운 색들로 빛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프로필은 저와 느낌은 다르지만 팔색조처럼 변화하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문과 프로필 두개 다 만들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래도록 간직할께요^^

좋이 받아주시니 마음 넘나 기쁘네요.^^
담담한 표면 안쪽의 화사함과 끼를 표현해보고 싶었어요.

제 마음을 그림으로 표현 해 주신 것 같아요.
밝은 외면 안의 내면은 너무 여리고 수줍음이 많아 표현을 잘 못하는 그런 사람입니다. 변화를 주고 싶은데 천성이 화려함과는 맞지 않는것 같아요. 제 모습을 화사하게 표현 해 주셔서 좋으네요~

와우 대단하네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부럽기도 하고요.
팔로우하고 많은 그림들 보러 자주 올게요^^
저는 이제 가입 5일차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051.86
ETH 3163.8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