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툴] 스팀잇 샵 오픈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스팀잇툴 내 스팀잇 샵 오픈 했습니다. 기존 양갈래 이모티콘 후원샵이 여러 판매자가 각자의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는 샵으로 탈바꿈 했습니다.

기존 양갈래 이모티콘 후원에 참여했던 분들은 후원 가격에 무관하게 'Shop > My Items'에서 언제든지 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s://tool.steem.world/Shop

steemit-shop.png

steemit-shop2.png

steemit-shop-detail.png

스팀달러로만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는 작가분의 결정을 그대로 따랐습니다.

현재는 구매 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상품만 판매 가능합니다. 최종적으로는 오프라인 샵까지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차후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판매자 입점 신청 메뉴 추가
  2. 판매자별 관리 메뉴 추가
  3. 구매자별 관리 메뉴 개선
  4. 오프라인 샵으로 확대
    • 에스크로(escrow)를 통한 안심 거래 형태
    • SBD/STEEM 통해 모든 물품 직접 거래 가능
    • 일러스트 주문제작 등도 가능해짐
  5. 영어로도 소개하며 해외 커뮤니티까지 공략
  6. 스팀잇툴에서 분리하여 별도 서비스로 차별화
  7. 스팀잇 공식샵으로 @ned 에게 요청
    • 현재 공식 스팀잇샵이 있긴 하지만, 아직은 스팀잇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나 컵등 기념품을 구매하는 개념에 불과
    • 결과는 알 수 없으나 시도 예정

'1. 판매자 입점 신청 메뉴 추가'를 바로 다음 작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상품 등록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그때까지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에 제게 이미 연락했던 분의 작품은 당분간 제가 수동으로 올리겠습니다.

'4. 오프라인 샵으로 확대' 이후로는 소정의 판매 수수료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당분간은 판매 수수료가 전혀 없으며 구매시 어차피 스팀달러가 판매자(작가)에게 그대로 전달됩니다.

아무쪼록 글쓰기 외에도 다양한 작품 및 상품이 제 가치를 인정 받는 기회의 좋은 시작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많은 애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공식 샵보다 훨씬 낫네요.
하긴 네드와 40인의 도적들에게 뭘 바라겠어요...

감사합니다 모닝님. 근데 댓글 넘 웃겨요 네드와 40인의 도적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

40인의 도적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네드와..근데 네드가뭐에요..웃긴거 같아서 일단 웃는데
-_-모르겠어요..

스팀잇 CEO 입니다.

개발자 사십명 거느리고 있다고 자랑스럽게 얘기하더군요. 근데.... 결과물도 소통도... 루팡인가 하는 의혹이 들지 않을 수 없게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모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모닝님..킹왕짱ㅋㅋㅋ

ㅋㅋㅋㅋ 네드와 40인의 도적 ㅋㅋㅋㅋ

드디어!! 너무 이쁜 이미지들도 많네요 ㅎㅎ

구입하게 되면, 어떤 권리까지 가지게 되나요?

이미지의 경우

  1. 개인소장만 가능
  2. 인터넷 내 사용 가능
  3. 스팀잇 내 사용 가능
  4. 출판시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음
  5. 영리활동을 위한 자료로 사용할 수 있음

매우 중요한 질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이센스 부분은 작가분마다 작품마다 다를테니 작가분들께 여쭤보고 빠른 시일내에 명시할 예정입니다.

으으으!!! 너무 기대됩니다 앞으로 커나갈 스팀샷

세계님 싸인도 올려서 판매해주세요 ~

저도 궁금한 내용입니다~!

스팀샵 좋은 정보네요.
실물 거래가 많아져야, 스팀의 미래가 보장된다고 봅니다.

넘넘 좋습니다. +_+ 스팀 달러를 소비할 수 있는 상점이 생겼으니, 이제 다양한 상품들로 상점을 채워넣어야 겠어요!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솔나무님! 전자책이 몇개만 더 입점되면 아예 카테고리를 분리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진심으로 바랍니다 :)

와 세계님 솔나무님과의 협업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경아님 금손닷컴에 올리지 않은 비공개 자료들을 스팀샵에서 유료로 판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옳소! ㅋㅋ

아직 업데이트하지 않은 디자인이 많긴 한데, '기꺼이 무료로 내어주고, 효용이 있는지 살펴보자' 하는 단계여서 좀 더 진행해보며 생각해보겠습니다!ㅎㅎ 스팀잇 샵의 발전 응원하면서, 저희 방향성에 대해서도 계속 고민해볼께요! 소중한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호 이런 생각을 가지시는 경우를 고려하지 않았네요. 조만간 무료 다운로드 옵션도 고려해보겠습니다 :)

오오 금손 경아님의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

저도 전자책 만들어서 입고하고 싶습니다!!!!

+_+ 호잇! 전자책 출판사 등장했습니다.

오옷!!! 스팀잇샵 오픈...
오픈 축하드립니다!^^

박세계님 진짜 능력자👍🏼👍🏼👍🏼
너무 좋은데요 이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많은 애용 바랍니다 ㅋㅋ

많은 분들이 상품도 올리시고 창작물들이 대박나시길~!

응원과 홍보 넘넘 감사합니다!

@홍보해

@segyepark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smigo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세계님!!
너무 멋지네요~~
얼른 구경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넘 이쁜 작품들이 많고 전자책도 있으니 구경 한 번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8.16
ETH 3471.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