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네드 영접하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오늘은 두 번이나 스팀잇 CEO 네드(@ned)를 영접한 하루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오세용(@osyvv) 기자님 초대 덕분에 네드를 가까이서 영접하고 왔습니다. 스팀잇과 IT조선에서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였는데 초대 인원도 적당했고 공간도 너무 크지 않아 오붓하니 좋았던거 같습니다. 단둘이 사진 찍고 싶은 마음은 간절했으나 그냥 바라만 보고 있었는데, 함께 참석하신 @armdown 님께서 찍어주신다고 권해주셔서 인증샷을 남길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502_205230336.jpg
(빛이 왜 때문인지 네드 얼굴에만 내려오고 저는 칙칙한 느낌으로 남아있는게 참 보기 좋습니다.)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저는 막상 받기만 하고 @armdown 님께 인증샷을 권해드리지 않았네요. 원래 좋은거는 주고받는게 당연지사인데 그렇게 정신이 없었다니 이런 이기적인 나란놈 ㅜㅜ 그래도 @armdown 님의 블로그를 가보니 이미 기념촬영을 잘 하신거 같아 마음이 한결 놓입니다 ㅋㅋ

스팀잇 전반과 SMT를 설명하는 자리였는데 중요한 건 암튼 제가 네드를 봤다는 사실이니 강의내용은 굳이 더하지 않겠습니다.

증인 @clayop 님, 선유기지 @kindbreeze 님, 다른 자리에서 한 번 뵈었던 @innovit 님도 같이 뵙게 되서 반가웠습니다 :)

이후 네드를 다시 한 번 보러 서울대로 향했습니다. @frankinsoo 님을 여기서 처음 뵈었는데 염치없이 차를 얻어타고 갔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서울대에서는 서울대 의대 졸업 안과의사임과 동시에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영향력을 크게 넓혀가시는 초사이언같은 존재 이대승님 강연으로 시작 했습니다.

네드의 경우 당연히 비슷한 강연 내용이었지만 다른 장소에서 다른 질의응답으로 접하니 네드가 생각하는 비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내일 역삼에서 하는 고팍스 밋업도 갈 예정인데 많은 스티미언 분들 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른쪽이 세계님 맞죠? 역시 훤하십니다. +_+ 머리는 노랗게 물들이셨군요. ㅋㅋ.ㅋ네드도만나고 클레이옵님도 만나고 대승님도 만나고... 엄청난 하루네요!

요즘 노란 머리가 트렌드라고 들었습니당 ㅋㅋㅋㅋ 베어님까지 봤으면 화룡점정이었을텐데 넘 멀어서 아쉽습니다. 언젠가는 같이 뵙길 고대하겠습니다 :)

프로필과 달리 서구적으로 생기셨어요 ^0^/

댓글 웃겨요 ㅋㅋㅋ

ㅎㅎㅎㅎ 넵 꼭 뵈어야죠!!! 10월에 한국에 가면 그때 시간내주세요 ㅎㅎ

<요즘 노란 머리가 트렌드라고 들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염색 하셔서 그런가 몰라뵐뻔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에~ 사진은 제가 찍었습니다. 아래 댓글 읽으실 때 참조를 (쿨럭) ^^;

스팀잇을 할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분들이 참여하시는 것을 보면, 제 생각 이상으로 세상은 넓고 또 많은 분들이 어울려 뭔가를 이루어 나나가고 있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스팀잇 창업자인 분을 세계님께서 직접 만나셨다니...와~!!!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덕분에 armdown님글까지 잘읽었습니다. ^^ 스팀잇을 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완전 맞는 말씀이십니다. 스팀잇의 진정한 매력은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날수 있다는 사실인거 같습니다. 쟈니님 직접 뵐 수 있는 날도 고대하겠습니다 :)

맞아요.. 쓸데없는 정보가 아닌 이렇게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이야기도 듣고 해서인지 생각의 그릇도 더 넓어진거같아요..
모두들 멋진 삶을 주도적으로 설계해서 살아가고있다고 생각합니다

Awesome post!! Keep it up and check out THIS POST as well as I have something similar.

와... 영접에 사진까지... 부럽습니다!!

네, 저도 무슨 연예인 보는것처럼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사람들이 너도 나도 같이 찍으려고 그래서 애당초 포기하고 있었는데 @armdown 님 덕분에 같이 찍을수 있었습니다!

저는 네드보다 박세계님의 용안을 영접한 것에 의의를 +ㅁ+ 그런데 정말이지 왜 때문에 빛이 ㅋㅋㅋㅋ

진짜 왜때문에 빛이ㅋㅋ 세계님 인증샷으로 웃기기 있나용

신기하게 빛이 오른쪽으로만 쏠리네요..ㅋㅋㅋㅋㅋㅋ

글쵸? ㅋㅋㅋㅋㅋ 설정이나 한듯한 묘한 샷입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러게요 ㅎㅎㅎ 네드 후광효과인가요!?

오우~ 두번이나 네드가 세계님을 영접했군요..
ㅎㅎ 날카로운 질문으로 궁금증을 해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못가봐서 아쉽네요~ㅠㅠ

헛 일부러 갓네드 얼굴쪽에만 라이팅을 한건가요 -0-
만남 부럽네요 ;D

아 세계님!! 다녀오셨군요!! 개인적 선약으로 ㅠㅜ못간게 너무 아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25.12
ETH 2456.8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