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닥 후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avoka (58)in #kr • 5 years ago 그렇군요! 앞으론 스팀을 적극 활용해봐야겠네요. 환영 감사합니다!
나름 스팀이 마당발 입니다.
씨리보다도 더ㅜ마당발입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