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gecorn 케이지콘님의 full moon 편곡 이야기
언제 봐도 뿌듯한 그림 그리주신 @leesongyi 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agecorn 님의 문하생 음악하는 살룬 유난입니다.


케이지콘 선생님께서 지령을 내리셨습니다.

사실은 이제 어시스트가 필요없는 경지가 된 케이지콘님께 제가 들이대었습니다.
문하생으로 남게 해달라고 ㅋㅋㅋㅋ
그렇게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bpm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걸 틀면

요렇게 템포가 나옵니다.
그럼 이제 템포가 106인걸 알았으니...
알았으니..
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밤을 새워가며 공부를 하고 틈틈히 작업을 하였습니다.
완성곡 들으러가기
갔다 오셨나요?
흑흑.
이분.. 게임을 만들었어.
어떡하지.. 난 어떡하지.
몸둘바를 몰라서 전 제 목소리를 희생하기로 했습니다.
아. 우리 이러다가 어디까지 가는 걸까. 돌아올수 있는걸까.
게임 음악 (어느새 풀문은 게임음악이란 단어가 자연스레 붙고.) 의 앞부분과 뒷부분을 만든 이야기를 주절 주절하고 있습니다.
7분 넘는 영상이니.
듣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팅해주세요.
그냥 댓글 달아주세요.
듣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넣는게 귀찮아서 말하는 걸로 때우려했던 전 어리석었습니다.
읽어주시고, 안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ㅋ 안 들었으면 좋겠다 하셨는데 다 들었어요ㅋㅋㅋ
우리가 듣는 음악의 1초에 많은 정성과 손길이 담긴다는 걸 느끼네요 ㅎㅎㅎ
그리고 살룬님 목소리도 듣고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놓고 들었다고 뭐라하면 또 그건 안되지요. ㅋㅋㅋㅋ 제노래보다 다른 사람 음악 의뢰 받으면 더 신경을 많이 씁니다.ㅋㅋㅋㅋ
울산 사투리 나왔어요?
느껴졌어요? ㅋㅋㅋ
ㅋㅋㅋ 네 꽤 느껴졌어요 ㅎㅎㅎ 완전 정감가는 말투였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것 때문에 면접 떨어진적도 있어요.
어린이집 음악 교육회사였는데 엄마들이 사투리 쓰면 싫어한대서..
조선족 보모한테 말 배운 애기들 말투 이상하다고 난리치던 강남 사람들 생각도 나고. ㅋㅋㅋㅋㅋ
헉 정감간다고 좋아할 게 아니었네요 ㅠㅠ
ㅎㅎ그래도 들어봐야죠.ㅎ
감상해봅니다!
바쁘실텐데. ㅋㅋㅋㅋ 스킵 스킵 하면서 ㅋㅋㅋㅋㅋ
이럴수록 듣고 가아죠~~ 듣지 말라하면 더 듣게 되는법!!
ㅋㅋㅋㅋㅋㅋ 이건 안들어도 됩니다. .ㅋㅋㅋ
악 ㅋㅋㅋㅋ 다들 어디까지 갈 셈인가요! 빨리빨리 끝내고 싶대 ㅋㅋㅋㅋ 아 어떡해 나 지금도 보고 있는데 왜 내 일처럼 떨리냐 ㅋㅋㅋㅋ
7분을 버리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 ^^
ㅋㅋㅋㅋㅋㅋ 그냥 원곡 들으시는게 더 좋아요. ㅋㅋㅋㅋㅋ
오 비지 쓰셨네... 비지 안와도 제 책임 아님.ㅋㅋㅋ
작업하신다고 고생하셨어요.ㅋㅋ
하도 말리시니 술 한잔 하고 듣는걸로.ㅋ
ㅋㅋㅋㅋ 안들어도 됩니다. 저번에 제가 다 설명해드렸던거예요. ㅋㅋㅋㅋ
비지로 처음 써보니 버벅대서 글 쓰는데 좀 걸렸네요. 동영상 찍은건.. 더 오래 걸리고. 윽.
오홍 능력자세요 대단하신데요?ㅎ 케이지콘님의 프로듀서님이군요 ?!
케이지콘님의 문하생입니다 ㅋㅋㅋㅋ 그의 팬이지요. ^^
ㅋㅋㅋ 들었습니다. 완전 매력적입니다. 게임장면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 역시 능력자!
아앗 선생님께서 들으시면 더욱 창피합니다요. 요리 포스팅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선생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냉부해에 이연복과 김풍 같은 저는 선생님의 김풍이 되겠습니다. ㅋㅋ
과연 이 콜라보의 끝은 어디 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보기 전에 보팅하고 댓글달고 천천히 영상을 보겠습니다.
ㅋㅋㅋ 만약 보셨다면 다 보셨을 시간이네요. 절 언팔로우하시진 않으셨나 확인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봤어요. 근데 중간에 아. 라던지 자. 또는 하. 하실 때 마다 살짝 한숨 쉬시는 것 같은데 솔직히 영상을 찍으시면서 후회하셨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자나 아는 많이 쓰는데 한숨 쉬는건 숨이 차다는... 숨이 찰 정도로 호흡 조절을 못하면서 말을 한다는 이야기지요. ㅋㅋㅋㅋ 정신이 없다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회심의 인트로를 칭찬했던 그 곡이었군요~~ ^^
유난님 목소리.. 너무 귀여우심...^^ 역시 대학생 목소리는 이런 목소리군요.. 항상 40대 아줌마들 목소리만 듣다보니.. 막 좋음..ㅋㅋ
ㅋㅋㅋㅋ 저 36세입니다. ㅋㅋㅋㅋㅋ 들으셨군요 . ㅋㅋㅋㅋ 응징하러 블로그 찾아가야겠습니다.
나이 막 밝히기 있기 없기?
아... 가만있음 대학생 되는건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