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gecorn 케이지콘님의 full moon 편곡 이야기

in #kr8 years ago

대문_유난님_2.jpg



언제 봐도 뿌듯한 그림 그리주신 @leesongyi 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agecorn 님의 문하생 음악하는 살룬 유난입니다.




스크린샷 2018-02-23 오전 3.57.07.png
스크린샷 2018-02-23 오전 3.57.13.png

케이지콘 선생님께서 지령을 내리셨습니다.




스크린샷 2018-03-09 오후 7.00.27.png




사실은 이제 어시스트가 필요없는 경지가 된 케이지콘님께 제가 들이대었습니다.
문하생으로 남게 해달라고 ㅋㅋㅋㅋ

새벽갬성 원곡 들으러가기




그렇게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스크린샷 2018-02-23 오전 2.25.33.png




bpm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걸 틀면




스크린샷 2018-02-23 오전 2.25.47.png




요렇게 템포가 나옵니다.
그럼 이제 템포가 106인걸 알았으니...
알았으니..
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밤을 새워가며 공부를 하고 틈틈히 작업을 하였습니다.

완성곡 들으러가기




갔다 오셨나요?
흑흑.
이분.. 게임을 만들었어.
어떡하지.. 난 어떡하지.

몸둘바를 몰라서 전 제 목소리를 희생하기로 했습니다.
아. 우리 이러다가 어디까지 가는 걸까. 돌아올수 있는걸까.







게임 음악 (어느새 풀문은 게임음악이란 단어가 자연스레 붙고.) 의 앞부분과 뒷부분을 만든 이야기를 주절 주절하고 있습니다.

7분 넘는 영상이니.
듣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팅해주세요.
그냥 댓글 달아주세요.
듣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넣는게 귀찮아서 말하는 걸로 때우려했던 전 어리석었습니다.





읽어주시고, 안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미안해요ㅋ 안 들었으면 좋겠다 하셨는데 다 들었어요ㅋㅋㅋ
우리가 듣는 음악의 1초에 많은 정성과 손길이 담긴다는 걸 느끼네요 ㅎㅎㅎ

그리고 살룬님 목소리도 듣고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놓고 들었다고 뭐라하면 또 그건 안되지요. ㅋㅋㅋㅋ 제노래보다 다른 사람 음악 의뢰 받으면 더 신경을 많이 씁니다.ㅋㅋㅋㅋ
울산 사투리 나왔어요?
느껴졌어요? ㅋㅋㅋ

ㅋㅋㅋ 네 꽤 느껴졌어요 ㅎㅎㅎ 완전 정감가는 말투였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것 때문에 면접 떨어진적도 있어요.
어린이집 음악 교육회사였는데 엄마들이 사투리 쓰면 싫어한대서..
조선족 보모한테 말 배운 애기들 말투 이상하다고 난리치던 강남 사람들 생각도 나고. ㅋㅋㅋㅋㅋ

헉 정감간다고 좋아할 게 아니었네요 ㅠㅠ

ㅎㅎ그래도 들어봐야죠.ㅎ
감상해봅니다!

바쁘실텐데. ㅋㅋㅋㅋ 스킵 스킵 하면서 ㅋㅋㅋㅋㅋ

이럴수록 듣고 가아죠~~ 듣지 말라하면 더 듣게 되는법!!

ㅋㅋㅋㅋㅋㅋ 이건 안들어도 됩니다. .ㅋㅋㅋ

악 ㅋㅋㅋㅋ 다들 어디까지 갈 셈인가요! 빨리빨리 끝내고 싶대 ㅋㅋㅋㅋ 아 어떡해 나 지금도 보고 있는데 왜 내 일처럼 떨리냐 ㅋㅋㅋㅋ

7분을 버리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 ^^

ㅋㅋㅋㅋㅋㅋ 그냥 원곡 들으시는게 더 좋아요. ㅋㅋㅋㅋㅋ

오 비지 쓰셨네... 비지 안와도 제 책임 아님.ㅋㅋㅋ
작업하신다고 고생하셨어요.ㅋㅋ
하도 말리시니 술 한잔 하고 듣는걸로.ㅋ

ㅋㅋㅋㅋ 안들어도 됩니다. 저번에 제가 다 설명해드렸던거예요. ㅋㅋㅋㅋ
비지로 처음 써보니 버벅대서 글 쓰는데 좀 걸렸네요. 동영상 찍은건.. 더 오래 걸리고. 윽.

오홍 능력자세요 대단하신데요?ㅎ 케이지콘님의 프로듀서님이군요 ?!

케이지콘님의 문하생입니다 ㅋㅋㅋㅋ 그의 팬이지요. ^^

ㅋㅋㅋ 들었습니다. 완전 매력적입니다. 게임장면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 역시 능력자!

아앗 선생님께서 들으시면 더욱 창피합니다요. 요리 포스팅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선생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냉부해에 이연복과 김풍 같은 저는 선생님의 김풍이 되겠습니다. ㅋㅋ

아. 우리 이러다가 어디까지 가는 걸까. 돌아올수 있는걸까.

과연 이 콜라보의 끝은 어디 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보기 전에 보팅하고 댓글달고 천천히 영상을 보겠습니다.

ㅋㅋㅋ 만약 보셨다면 다 보셨을 시간이네요. 절 언팔로우하시진 않으셨나 확인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봤어요. 근데 중간에 아. 라던지 자. 또는 하. 하실 때 마다 살짝 한숨 쉬시는 것 같은데 솔직히 영상을 찍으시면서 후회하셨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자나 아는 많이 쓰는데 한숨 쉬는건 숨이 차다는... 숨이 찰 정도로 호흡 조절을 못하면서 말을 한다는 이야기지요. ㅋㅋㅋㅋ 정신이 없다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회심의 인트로를 칭찬했던 그 곡이었군요~~ ^^
유난님 목소리.. 너무 귀여우심...^^ 역시 대학생 목소리는 이런 목소리군요.. 항상 40대 아줌마들 목소리만 듣다보니.. 막 좋음..ㅋㅋ

ㅋㅋㅋㅋ 저 36세입니다. ㅋㅋㅋㅋㅋ 들으셨군요 . ㅋㅋㅋㅋ 응징하러 블로그 찾아가야겠습니다.

나이 막 밝히기 있기 없기?

아... 가만있음 대학생 되는건데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423.20
ETH 1583.3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