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커피

in #kr6 years ago

한국사람들이 달달한 커피마시고 싶을때 찾는게 믹스커피인것 같다.
믹스커피를 먹고 싶어도 설탕이 많이 들어가있고 프림이 몸에 해롭다고해서 먹고싶어도 참는게 사실이지만
계속 생각나곤한다. 젊은사람들이나 외국사람들도 신기 해 하고 자꾸 땡기는게 믹스커피라고 한다.
얼마전 신문을보다 "최근 설탕 없이도 믹스커피처럼 달콤한 맛을 구현해낸 커피가 출시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3/19/2018031901647.html)

디방커피.jpg

이름하여 "다방커피"
70~80년대 그많던 다방에서 파는 커피 맛? 믹스커피 맛이지만 몸에 해롭다는 당류 함량을 줄인것?
궁금해서 몇군데 마트를 가봐도 없어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오늘 드디어 맛을 보게 됐다. 참고로 비용은 30개에 12,000원(1개에400원꼴, 좀 비싸다 /믹스커피는1개당110~150원정도)
과연 우리가 먹던 그 믹스커피 맛일까?
몹시 궁금해 컵2개에 1개에는 기존먹던믹스커피/ 다른1개에는 "다방커피"

커피비교.jpg

맛은 과연 ?
한마디로 표현하면 기존믹스커피는 조미료가 뜸푹 들어간 찌게 맛 / 다방커피는 조미료를넣치않은 약간 심심한듯한 웰빙건강식품 맛 이다.
믹스커피 좋아하는데 몸에 해롭고, 중독된다싶으신분들 한번 드셔 보세요.

Sort:  

나는 한국 커피가 너무 달콤하다는 것을 몰랐다. 스페인에서는 씁쓸합니다. 그러나 설탕이나 농축 우유를 만든 사람들. 스페인에서는 커피 한 잔 마시고, 가장 전형적인 것은 커피입니다 Bayleys.

감사합니다~^^

오히려 다방커피가 더 조미료 들어간 맛일것 같았는데... 반대라니 신기하네요ㅋㅋ

그러게요. 왜 이름을 다방커피라고 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도전해 봐야겠네요. 다방 커피는 원래 설탕이 듬뿍 들어간 이미지인데... ㅎㅎ

출시된 다방커피도 달달한데 만든업체에서설명한거보니까 몸에 덜 해로운 천연감미료를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고맙습니다.

대박사건이네요 ㅎㅎ 다방커피라는 브랜드가 있다니 ㅋㅋㅋㅋㅋㅋ

어른들의 추억 감성을 자극하려는 마케팅전략 이겠지요~

굿굿좋은정보잘보고갑니다~

고맙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아니! 이런! 궁금하네요. 믹스커피는 입이 텁텁해서 별로였는데 이건 어떨지 궁금합니다. 새로운 걸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텁텁한건 덜한것 같은데 마시고나면 뭔가 약간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ryu851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yu851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86.88
ETH 3516.6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