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Francisco: #1

in #kr5 years ago (edited)

8월초에 큰아들이 있는 San Francisco 에 다녀 왔습니다~
막둥이가 형한테 가보자고 하도 졸라서 ㅎㅎ.
저희 부부도 큰애가 보고 싶기도 해서.
사진이 많아서 3 ~ 4개로 나눠서 포스팅 할려 합니다 ㅎㅎ.

IMG_0674.jpg



Image Archive




밤 비행기를 타고


일을 마치고 저녁 늦게 L.A. 에서 떠났습니다


IMG_0706.jpg

Dragon Beaux


딤섬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IMG_0709.jpg

해물 딤섬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ㅎㅎ.


큰 아들집 옥상에서

옥상에서 보이는 view 가 시원하던군요






IMG_0699.jpg

안에 interior..


안에는 뭐 그냥...중국 음식점


IMG_0713.jpg

Xiao Long Bao


막둥이가 가장 좋아하는 Xiao Long Bao


옥상에서..


L.A. 하고는 판이하게 다르죠...


IMG_0704.jpg

Tea 주전자 ㅎㅎ


차 맛도 okay


IMG_0720.jpg

육즙 ㅎㅎㅎ


육즙이 진짜 짱~


야경


아주 멋진 야경은 아니지만 그래도 okay. ㅎㅎㅎ




IMG_0708.jpg

새우 딤섬


이것도 꽤 맛있더라구요


IMG_0710.jpg

돼지 고기


잡내 안나게 잘 요리한것 같았습니다.






IMG_0711.jpg


IMG_0712.jpg


IMG_0719.jpg


IMG_0717.jpg


IMG_0707.jpg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It was nice to see you posted after so long.!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알타이님 오랜만이네요 ^^
맛있는 음식들이 많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ㅎㅎ 알타이님 오랜만에 오셨네요 ㅎㅎㅎ종종 소식 들려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잘 지내고 계십니꽈! 알타이님!!!

큰 아드님도 볼겸 여행을 다녀오셨네요.
그래서 한동안 안 보이셨었나봐요.
사진 너무 좋습니다.^^

대박사건!!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만드세요. ^^

제이님~ 진짜 오래간만의 포스팅이시네요 ㅎ 제이님의 먹방 사진은 언제나 ㅎㄷ ㄷ 하게 맛있어보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rtytf!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4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