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참여] 노래는 못부르지만 다른 분야로 참여해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DQmWk13hfjYvcFwuAFEXYaDRTyDUfk9i7ntRwJDY64yjBjJ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동화 로이최입니다.

@changkyun07 님을 시작으로 @vimva @happadai @runggee52 @jueun 님께서 릴레이를 시작 하셨는데요~^^

스팀잇은 정말 다양한 재능의 분들로 꽉꽉 체워져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예전에 사랑할 사람이 생기면 노래를 꼭 직접 불러주고 싶어서~ 노래 레슨도 6개월 다녀보고 나름 노력을 했었는데요. 오히려 좌절을 느꼈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선택한게 운동이였고 운동은 노력한 만큼 거울에 비친 저의 모습이 변화되서 재미있게 했었습니다.

노래분야 뿐만 아니라 지금 노력하고 있는 것들로 참여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참여를 해봅니다^^


제가 그나마 잘하는 칼질동영상을 올립니다. 저번엔 요리하는 부분 까지 올렸었지만 이번엔 칼질 부분만 올려봐요^^



칼질만 올리기 그래서 요즘 연습하고 있는 대금을 올려봅니다 ㅎ


지금은 잘 하지 않지만 아버지 칠순 잔치날 전에는 마스터해서 꼭 대금연주를 해드리고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심적으로 힘들고 괴로울때 대금소리를 들으면 정말 좋더군요~ 그래서 나이와 맞지않게 시작하게 되었고 도구 욕심이 있어서 250만원짜리 대금을 질러 버렸다는;;; ㅎㅎㅎㅎ
악기탓을 못하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ㅋㅋㅋ 이제 실력을 키워서 1년뒤에 발전된 실력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tata1 님 댁에 방문 하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취미생활로 서예를 하시는 줄 알았지만 완전 전문가 시더군요~ 어제 만나본 @lovehm1223 님의 안부를 전달해드리며 오늘 같이 가시는 @successtrainer @romi @beatblue 님 이렇게 5명 밋업입니다.
직접 서예로 써주신다니 기대가 가득가득입니다 타타님 감사합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와우 로이 님은 요리사 이신가요?

요리사였었습니다 ㅎㅎ 지금은 부동산쪽일 하고있고요 ㅋㄷ

로이최님 저거 중학교때 학교에 있어서 불어봤는데 소리가 하나도 안나던데 대단하십니다 ㅎㅎ.....단소랑 비슷할줄 알았는데 아무 소리도 안나던...ㅠㅠㅠ

네~ 처음엔 정말 소리네는것도 힘들어요~ ㅎㅎㅎ 저도 간신히 지금은 아리랑 정도 연주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칼질과 대금이라~~ 묘하면서도 멋지시네요~~ ^^

ㅋㄷ 감사합니다. 조금있다가 뵈요^^

역쉬..... 다양한 활동을 위한 노력도 대단하시군요^^
날 더운데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정말 덥네요(T^T) 시간을 그냥보내기 싫어하는 성격이라 이것저것 합니다 ㅎㅎㅎ

맞어요... 로이님을 만나본 분들은 바로 아실겁니다ㅎㅎ^^

우와... 칼질 대박입니다ㅋㅋㅋㅋ
티비에서 셰프들이 하는거보고 입이 딱 벌어졌는데 주변에 실제로 이런분이 있다니!! 영상보면서 턱이 발목까지 내려갔다 올라왔어요~~!!

팬 만드시는게 더 대박이예요(T^T) 장인정신이 느껴지세요! 마니쥬님 여행동호회에 끼고싶습니다 ㅋㄷ

오왓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좀전에 뵙고났더니 @roychoi 님.... 이라고 하기엔 뭔가 건방진 느낌이....ㅎㅎㅎ
로이최오라버니..라고 해야할까요? 우짜지 > < ㅋㅋㅋㅋㅋ

오홋~ 오라버니 색다르넹~ ㅋㄷ 로이오라버니로 ㅋㄷㅋㄷ^///^

넵 오라버니~~ (꺅 스팀잇에 오빠생겼다!! ^ ^♡)

오~ 이런 귀여움이란~!!! 좋쿠려 ㅋㄷㅋㄷ

오오!! 제가 스.갓.탤을 시작한 취지에 맞게 너무 잘 올려주셨습니다. 스.갓.탤 꼭 노래와 춤이 아니여도 상관 없습니다. 본인이 할 수 있는 자신 있는 것이면 뭐든 가능하죠^^로이최님..칼질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양파를 어찌 저렇게 얇게..허세작렬 사과썰기도 넘 잘 봤습니다! 칼질 배틀같은걸 해봐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ㅎㅎㅎ1년후의 대금 실력도 너무 기대가 되는군요^^
풀보팅과 리스팀으로 모실께요.

칼질은 주부님들을 이길수없죠 ㅋㄷㅋㄷ 칼질보다 노래를잘하고싶습니다(T^T) ㅋㄷㅋㄷ 풀보팅은사랑이죠 ㅎㅎ

안녕하세요 roychoi님, 정말 못하시는게 별로 없으신거죠??? ㅋㅋ
칼질 정말 ㅋㅋ 군대시절 그래서 취사반이 항상 시끄러웠던 거군요.
사과도 기가 막히네요. 대금 부시는 모습이 참 멋지네요.
잔치전에 열심히 연습하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고 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군대에선 저렇게 썰지않음 시간을 못맞춥니다 ㅎㅎ 열심히해서 1년뒤에 멋진 연주해보겠습니다(^_^)

네 ㅎㅎ 대금까지 마스터 하시면 정말 너무하신 거지만 그래도 좋은 일로
도전하시는 일이니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버님이 정말 좋아할 듯
하네요~~ roychoi님 짱입니다^^

칼질~!!
요리사 허세 사과깎이라 했음에요.. 경이롭다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대박~!!

허세작렬이죠 ㅋㅋ 칼질은 허세! ㅋ

타타님 댁에 방문!! 너무 부러워요 ㅠㅠ 저도 갈수 있다면 당근케이크 서예 작품을 실제로 제 눈으로 볼수 있을텐데 ㅠㅠ
그리고 칼질이 예사롭지 않으시군요 ㅋㅋ 요리 잘하실듯...

가좌역에서 4시30분에 픽업하니 도전해보세요^^ 요리 포스팅도 꾸준히 하고있습니다 ㅋㄷ 앞으로 소통많이많이해요^^

대금 금방 실력 느시겠는데요!? 소리가 좋습니다 ㅎㅎ 아버님 칠순잔치때 불러드리려 배우셨다니 취지가 참 좋네요 :) 사과 돌려깎기는 진짜 신박하네요... 역시 요리사!!!!!! 좋은 재능 잘 봤습니다 스갓탤 참 좋네요 :)

꾸준히 연주연습할께요 ㅋ 장식용으로 안두도록! ㅋㄷ 스갓탤이 그분의 취미생활이나 재능을 볼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